살면서 한번쯤은 가보고싶은 세계 이색 숙소 BEST 5

세상은 넓고 갈 곳은 많다! 살면서 한 번쯤은 가보고 싶은 세계 이색숙소 BEST 5를 RedFriday에서 소개합니다.

1. 바닷속에 객실이 있다? Manta Resort

영국 록밴드 퀸(Queen)의 리드보컬 프레디 머큐리(Freddie Mercury, 1946~1991)가 태어난 섬이자 현재는 탄자니아의 자치주인 잔지바르(Zanzibar)라는 섬에는 아주 특별한 리조트가 있습니다. 이곳의 객실은 해변에서 약 250m 떨어진 바다 한가운데 있으며 더 놀라운 점은 바다 아래에 객실이 있다는 점입니다. 객실은 바다 안쪽을 볼 수 있는 커다란 창으로 둘러싸여 있어 밤이 되면 더 신비로운 바다 아래의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2. 벽을 핥지 마세요! Palacio de Sal

많은 여행객의 버킷리스트이기도 한 볼리비아의 소금사막, 우유니 사막 한가운데는 소금으로 만들어진 호텔이 있습니다. 1250평이 넘는 호텔 면적의 대부분이 소금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특히 벽, 침대, 기둥, 식탁 등이 소금으로 만들어져 있어 투숙객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사합니다.


3. 나무 위에서 하룻밤을 Tree House Lodge

자세한 내용은 아래 원문을 참고하세요. # 원문 출처 : https://redfriday.co.kr/162

# 많이 본 컨텐츠

# 매일 업데이트되는 생활꿀팁과 알아두면 도움되는 이야기를 팔로우 하셔서 쉽게 구독하세요. # ‘좋아요’ 와 ‘공유하기’ 많이 부탁드려요.

#여행 #음식 #뉴스와이슈 #맛집탐방 라이프, 비지니스, 여행정보, 최신이슈 공유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