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eakhouze (프릭하우즈)가 프로듀싱한 샘 해밍턴의 솔로 신곡 "이태원 이장님"

사진제공=(주)델미디어) 샘 해밍턴 솔로 신곡 "이태원 이장님" 발표! 샘 해밍턴이 바쁜 스케쥴인 와중에도 그는 열의를 다해 그의 솔로 싱글 곡 '이태원 이장님' 작업을 이번에 마무리 지었다고 한다.이번 음악 작업은 지난 여름 8월에 그의 절친 조원석과 함께한 디스보이즈( 샘 해밍턴 & 조원석)의 '꿀꺽'에 이어 두 번 째다. 샘 해밍턴은 녹음 작업 중에 하면 할 수록 어려움을 느끼게 되는 녹음 작업이지만 음악에 욕심도 생기고 준비 과정들이 너무 즐겁다며 녹음 소감을 전했다고 한다. 곡듣기 : https://soundcloud.com/freakhouze/prod-freakhouze DMZ 콘서트, 스케치북과 같은 큰 무대는 물론이며 여러 무대에서의 활동을 통해 가수로써의 준비를 꾸준히 해 오던 샘 해밍턴의 솔로곡 '이태원 이장님'은 그를 가장 잘 아는 절친 챨리조(조원석)가 작사에 참여했으며 이태원에서 오랜 생활을 한 샘 해밍턴의 생활 밀착형 내용이 담겨있다. 세계적인 하우스 아티스트 Freakhouze (프릭하우즈)가 프로듀싱을 담당한 이번 곡은 익숙한 리듬이지만 묘하면서 몽롱한 느낌을 주는 일렉트로닉 사운드가 다양한 문화가 어우러져 있는 이태원의 느낌을 잘 담아낸 중독성이 강한 곡이다. 12월 12일 목요일 낮 12시에 공개되는 '이태원 이장님'은 한 때 개그계를 주름잡던 조원석의 재치 넘치는 가사와 어눌한 말투로 한국어 랩을 하는 호주형의 절묘한 조화가 어떨지 기대된다.

Freakhouze Team!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