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W 메리어트 서울, 럭셔리한 겨울 패키지와 혜택 2

올겨울 따뜻하고 고급스러운 공간에서 편안하고 로맨틱한 휴식을 누리고 싶은 이라면 JW 메리어트 서울의 겨울 패키지 출시 소식이 반가울 것이다. 다채로운 혜택과 함께 그림 같은 하루를 보낼 수 있는 세 가지 숙박 패키지를 소개한다.

새해의 시작을 화려하게 빛내줄 ‘페스티브 펜트하우스 패키지’


JW 메리어트 서울은 새해를 맞아 럭셔리한 소규모 파티를 즐기기에 제격인 ‘페스티브 펜 트하우스 패키지’ 또한 선보인다. 이 패키지는 호텔의 가장 럭셔리한 공간인 펜트하우스에 서 풍성한 파티 메뉴와 선물,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서비스를 누릴 수 있다.


투숙 고객을 위 해서는 호텔 최고층에 위치한 복층 타입의 프레지덴셜 펜트하우스 또는 앰버서더 펜트하 우스에 총주방장이 특별히 엄선한 6~8인 디너파티 메뉴가 준비된다.


또한 다양한 종류의 샴페인과 와인, 맥주, 스낵 등으로 가득 채워진 미니바 무료 이용 기회도 제공해 사랑하는 사람들과 즐거운 파티를 즐기기에 좋다.


이그제큐티브 라운지에서는 조식, 애프터눈 티, 이 브닝 전채 요리, 이브닝 칵테일 등 총 5회의 식음 서비스를 즐길 수 있으며, 펜트하우스에 서 좀 더 여유롭게 시간을 즐길 수 있도록 오후 3시 체크아웃 연장 서비스도 제공된다.

더불어 JW 메리어트 서울이 최고급 사양으로 특별 제작한 시그니처 배스 앤 페이셜 대형 제 품 8종(27만원 상당)이 특별 선물로 주어진다. 이외에 JW 메리어트 서울의 객실과 레스토 랑에서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는 클럽 메리어트 클래식 멤버십 1년 이용권이 추가로 증 정된다.


펜트하우스에는 객실 내 두 층을 오가는 엘리베이터가 설치되어 있으며, 특히 앰버 서더 펜트하우스에는 노래를 부르며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뮤직룸도 준비되어 있다.

‘페스티브 팬트하우스 패키지’는 1월 31일까지 선보이며 투숙 5일 전 예약은 필수이다. 새로운 시작, 새해의 특별한 하루를 완성해줄 JW 메리어트 서울의 세 가지 겨울 패 키지는 1월 내내 당신의 방문을 기다리고 있다.


사랑하는 사람들과 오랫동안 기억할 만한 소중한 추억을 럭셔리한 JW 메리어트 서울에서 만들어보면 어떨까. 풍성한 혜택과 최고급 서비스가 더욱 만족스러운 시간을 만들어줄 것이다.



Copyright ⓒ 웨딩21뉴스

http://wedding21news.co.kr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