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국 하이틴 영화의 11가지 법칙

저는 하이틴 영화를 증말.. 증말 좋아합니다 껄껄

그런 유치한 영화를 왜 보냐? 라고 물으신다면

네 맞습니다. 가볍고 유치한 맛에 봐여 ^.^ ㅎㅎㅎㅎㅎㅎㅎㅎㅎ

2시간정도 아무생각 없이 웃다보면 스트레스도 풀리고 조크든여!




하이틴 덕후가 소개하는 10가지 법칙!

이거 다 읽으면 영화 한 편 본 기분들걸욬ㅋㅋㅋㅋㅋㅋㅋ ㄹㅇ

그럼 시작해봅시당~!~!~!




1. 눈부신 아침 햇살과 알람시계

GIF

아침에 시계는 무조건 7:00 이런식으로 네모난 디지털 시계가 울려야 되고 주인공은 옆으로 누워서 눈도 안뜨고 짜증내며 대충 알람 끔 (시계가 엎어지는 연출 多)




2. 둘도 없이 세상 제일 화목한 가족

화장실에서 양치 와장창하고 퉤! (물로 가글하는 장면 안나옴) 하고 우당탕탕 계단 뛰어내려감 물론 가방은 한쪽 어깨에서 덜렁거림. 부모님이 ㅇㅇ아 아침은!? 하면 늦었어요 하고 후다닥 뛰어나감.

그러다 다시 들어와서 엄마 뺨에 뽀뽀하고 (엄빠 표정은 세상 뿌듯해야됨) 토스트 하나 들고 나감.

이 때 주인공의 어린 동생이 책읽다가 한심하다는 듯 절레절레 고개 흔들어야됨.

하이틴 영화에서 사이 안좋은 가족은 존재하지 않아.




3. 자전거, 구식 오토바이, 바스라지는 올드 카

주인공의 등교 수단은 대부분 자전거.

가끔 진짜 꾸진 똥차나 오토바이 끌고다님.

(학교 일찐들 = 치어리더나 운동부 애들한테 놀림당하는 이유 중 하나)




4. 어머 이거 내노래잖아!? = 주제곡 등장

친구네 집에서 놀 때나 드라이브, 파티 등등 음악 선곡에 굉장히 민감함..

다 사연 있고 “오마갿 이거 우리 노래잖아!?!? 꺄아앍!!!!”라며 세상 호들갑 떨면서 따라부름.

그리고 꼭 최애 밴드가 있음. (벽에 브로마이드 붙여놓음)

누군가 그 밴드를 알면 “왓? 네가 그 밴드를 어떻게 알아?! 오 맨 그 앨범은 내 인생에서 최고or최악이라고!” <- 이런 대사 꼭 있음.. 홍대병 느낌




5. 나이를 초월한 우정

쥔공이 의지하는 절친 어른이 있다면 (삼촌, 이모, 옆집 아저씨, 즐겨찾는 가게 주인) 꼭 손인사 있음. “헤이” 한마디 하고 손벽치고 돌고 앉았다 일어났다 총쏘고 입으로 "푸후우우우우~!~!" 난리남.




6. "예아,,, 티파니,, 유 캔 두잇,,! 렟고,,!!"

초반부 전학생 설정 : 점심시간 카페테리아 들어가기 전 심호흡 졸라 크게 함.




7. 아니 뭐가 달라진건데..

분명 여주 존예인데 뭐 시덥잖은 설정으로 존못 너드로 나옴.

물론 후반부에 절친어른이나 누군가가 대변신 시켜줌 (무도회가라면서) 걍 안경벗고 머리 매직하면 걍 바로 학교 간판;;




8. 하이틴 영화다운 엄빠와의 마찰

엄빠가 좀 극성인 설정이라면 자녀가 부모님 극혐함.

방에서 혼자 놀때 꼭 엄빠 갑자기 등장하고 쥔공은 “왓 맘! 댓! 아이토쥬!! 놐 비풜 유 컴인!!!!” 하고 짜증냄. 아니면 파티 못가게 하거나 통금때문에 썽냄 "아빠는 정말 세계 최고의 밷 퐈덜이얏~!"




9. 울e 우뎡 뽀렙허-★

쥔공은 꼭 둘도 없는 베프가 있음. (거의 대부분 쥔공이랑 비슷한 너드)

서로를 언제나 응원해주는 영혼의 동반자임. 근데 쥔공이 연애하거나 그러면 꼭 베프랑 사이 멀어지고, 쥔공이 큰 실수를 저지름. 그럼 베프 흑화하고 서로 막말 오지게 하다가 절교함.

(이 내용이 나온다면 영화 끝나기 까지 30분 정도 남은거임. 감정선이 최고조)




10. 쥔공이 더 단단해지는 '뻔한' 계기

쥔공은 꼭 학교에서 이상한 소문이 나게 됨.

요즘은 SNS지만 과거에는 대자보 같은게 늘 붙었고 애들이 와글와글 서있는데 쥔공이 비집고 들어가서 보게 됨. 큰 상처를 입고 집으로 돌아와서 통곡하는 쥔공, 다음날 아침까지 잠도 못자고 이불에 돌돌 말려있음.

그러면 엄빠 중 한 명이 아주 조심스럽게 문열고 들어와서 (쥔공은 흐리멍텅한 동공으로 허공 응시) 적절한 농담으로 쥔공이 피식할 수 있게 만들어주고 “너라면 이겨낼 수 있다. 우리는 너를 믿고 사랑한다”라며 위로해줌. 쥔공이 댇,,,뫔,,,ㅠㅠ 하고 엄빠 끌어안고 페이드 아웃.




11. ㅎ 될놈될의 법칙 ㅎ

주인공은 시련을 극복해내고 김빠진 사이다를 선사한 뒤 (대체로 악역=금발이 선해져서 애매한 친구됨, 그날부터 쥔공은 학교 인기스타) 밍숭맹숭한 교훈을 짜맞춰 훈훈하게 끝냄.

대체로 네 인생의 주인공은 너야! 럽욜셀프! 아픈만큼 성숙해진다! 등등…

될놈될 이 주제 하나를 2시간 가량 풀어서 얘기한거임,,ㅎ 아무리 찌질하던 찐따도 학교 최고 존예 / 존멋 인기스타랑 사귀게 됨 ㅎㅎ 이야 부럽따 부러웡~!~!

친절한 라쿤
Follow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