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국인이 뽑은 강남에서 꼭 해야할 것 7가지

싸이의 '강남스타일'로도 외국인에게 잘 알려진 강남은 서울을 찾는 외국인들이 꼭 방문하고 싶어 하는 곳 중의 하나입니다. 오늘 RedFriday에서는 외국인이 뽑은 강남에서 꼭 해야 할 것들을 알려드리고 외국인들이 강남에서 기대하는 것은 무엇인지 알려드립니다.

1. 강남스타일 춤추기

강남역 5번 출구를 나오면 싸이의 '강남 스타일'의 춤동작을 본떠 만든 동상이 있습니다. 설치 때부터 많은 논란이 있었지만, 지금은 강남을 찾는 외국인들이 들러서 사진을 찍는 장소입니다.

2. 클럽 즐기기

서울의 밤 문화는 '장난이 아니다'라고 하며 해가 뜰 때까지 파티를 즐길 수 있다고 소개합니다. 클럽이 모여있지는 않아서 클럽을 이리저리 옮겨 다니는 것(Club Hopping)이 홍대만큼 쉽진 않지만, 서울의 택시비가 비교적 저렴(?)하여 두세개의 클럽 정도는 갈 수 있다고 합니다. 이 지역의 클럽에서는 EDM 또는 힙합 음악을 주로 들을 수 있다고 합니다.


3. 지칠 때까지 쇼핑하기

강남은 한국에서 가장 부유한 지역 중의 하나이며 많은 백화점, 지하상가, 쇼핑몰이 있습니다. 이곳에는 루이뷔통, 샤넬, 베르사체 등 많은 명품상점이 모여있습니다. 압구정과 청담은 최고의 쇼핑 장소였으며 '청담 앨리스'라는 한국 드라마도 있을 정도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원문을 참고하세요. # 원문 출처 : https://redfriday.co.kr/207

# 많이 본 컨텐츠

# 매일 업데이트되는 생활꿀팁과 알아두면 도움되는 이야기를 팔로우 하셔서 쉽게 구독하세요. # ‘좋아요’ 와 ‘공유하기’ 많이 부탁드려요.

여행 ・ 음식 ・ 뉴스와이슈 ・ 맛집탐방
#여행 #음식 #뉴스와이슈 #맛집탐방 라이프, 비지니스, 여행정보, 최신이슈 공유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