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성 보이는 유노윤호 몰래카메라

몰래카메라 내용은 소년소녀 가장인 팬들과 비공식 팬미팅 같은 상황

팬들이랑 도시락이나 소소한 선물 주고받고 있었음.

(유노윤호 제외 다른 멤버들은 몰카인 거 알고 있음!)


그러다 갑자기 팬이 과거를 고백함.

토닥토닥해줌.


그러다 이 팬이 화장실에 가는데 화장실 가려던 다른 테이블 아줌마랑 부딪힘.

다시 돌아와서 한참 이야기 하던 중, 아줌마가 지갑이 없어졌다고 난리침.


그러다 아줌마가 이 팬을 의심하기 시작.

계속 의심하니까 사촌오빠라고 나섬.

아줌마가 가방 뒤져보겠다고 함.

윤호 계속 험한 소리 안하고 팬 변호중

그래도 지버릇 개 못준다느니 막말 시전하는 아줌마

약간 기분상한 윤호

쏘 스윗....


그러다 아줌마 지인이 의자에 껴있던 지갑 발견!!

사과하라고 했는데 사과없이 만원짜리 줌

그러면서 아줌마들이 지가 그런 짓을 했으니까 의심을 한다며 계속 막말

계속 사과하라고 함.

아줌마가 끝까지 사과 안하고 걍 돈주면서 넘어가려고하니까 윤호 개빡침

진짜 빡치고 어이없어서 말 더듬고 무슨 돈이냐며 소리 지름 박력 지림...


마지막에는 다른 멤버가 말리고 아줌마가 억지로 손에 쥐어주는 종이를 보는데 지금까지 몰래카메라였습니다. 써있고 걍 허탈에서 웃으면서 끝


진짜 화났는지 막 사투리가 나오는 윤호


키크고, 잘생기고, 반듯한 동방신기 유노윤호가 좋다면

하트뿅뿅♥x1000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
요즘 광고에 나오는 초딩 러브스토리 
Jcyj0524
160
83
30
팬이 준 선물 공항 통과 못하자 하니가 보인 쏘스윗 반응
ggup
111
35
7
김연아 닮은 일반인.gif
xihero
136
74
13
GIF
"알바하면서 유급병가 받는 법" 서울형 유급병가지원 제도
visualdive
5
3
0
배달음식 주문 150% 급증…결국 5.8kg씩 쪘다
newsway
6
1
2
정세운 | [210729] 2021.07.29 🎶 햇살 가득 오늘의 SEWOON_ing 🍀 행운 여러분, 지금 바로 VLIVE로 함께 해요 🙌 ▶️
JEONGSEWOON
0
5
0
전여친 결혼식 찾아간 적 있다는 가수
mumumimi
19
5
2
KPOP Christmas!
veeyang5
236
128
16
온앤오프 (ONF) 210729 ONF、ニューアルバム「POPPING」コンセプトイメージを公開…清涼感あふれるエネルギー
WMONOFF
0
5
0
외제차 사자마자 박살난 전진.jpg
GomaGom
31
4
4
This 💔
JaiiUniverse
193
61
80
살면서 한번쯤은 필요한 깨알꿀팁 모음.zip 1탄
ggotgye
360
644
8
[[Red Velvet]] 210729 문구점 뽑기에서 나온 장난감 같다고요? 🤔 그 불량식품 같은 맛이 캔디 주얼리의 매력 🍬🍭 여름 패션에 총천연색의 캔디 주얼리를 매치한 스타들의 더 많은 모습은 💎elle.co.kr💎에서 확인하세요.
RVsmtown
4
8
0
🎶
ABproject
2
5
0
Video
효도 최상위 1티어
singlebingle
21
5
0
아이돌 흑역사 광고 TOP 5
grattis
152
64
28
비긴 어게인 역대 최고의 장면 이라고 생각하는 순간
Mapache
27
10
3
GIF
남친 자취방 화장실 벽장에서 나온 물건들(반전주의)
GomaGom
26
0
2
우리 부모님께 스팸세트 선물한 그지새끼 남편.pann
ggotgye
35
0
12
[Stupid Fan War] iKon vs TVXQ
kpopandkimchi
218
35
87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