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고 화장품을 아시나요?

신세계, 레고처럼 화장품을 쌓고 붙이는 색조화장품 브랜드 '스톤브릭' 론칭

14일 플래그십스토어 개장

정용진 부회장, 개인 SNS에 BI 등 게시

모노 아이섀도우 스틱스 시리즈 등 소비자 맞춤형 제품 출시·판매


신세계가 신규 브랜드 '스톤브릭'을 출범시켜 소비자 맞춤형 색조화장품을 선뵌다.


정용진 신세계 부회장은 지난 12일 오후 11시께부터 신규로 개시할 '스톤브릭'의 레고(조립식 블록제품)형 립스틱 제품 사진을 개인 SNS(사회관계망서비스) 계정에 게시했다. 정 부회장은 사진에 '조만간'이라는 말을 덧붙였다. 이어 13일 오전 9시10분께 정 부회장은 스톤브릭의 브랜드 이미지(BI)와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 주소를 올렸다.


스톤브릭은 소비자 맞춤형 색조화장품 브랜드로,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오는 14일 거점 매장(플래그십 스토어)를 서울 마포 홍익대학교 부근에 개장한다.


스톤브릭이 선뵈는 화장품들의 특징은 '레고처럼 쌓고 붙이는' 형태로 돼 있다는 점이다. 레고를 본 뜬 형태로 화장품을 탈부착하며 관리할 수 있게 만들었다. 레고는 덴마크어로 '잘 놀다'는 뜻을 가지기도 했는데, 스톤브릭이 내건 '나만의 컬러 플레이, 스톤브릭'이란 슬로건도 여기에서 연유된 것으로 읽힌다.

오는 14일부터 스톤브릭은 '모이스처 립스틱스 104호 핑크 어케이전', '글리터피그먼트 립스틱스 101 핑크 트리플엑스', '모노 아이섀도우 스틱스 시리즈', '쉬어 모노 아이섀도우 스틱스 302 시리즈', '파우더 블러쉬 박스 05 라일락 블룸' 등을 출시하고 판매할 예정이다.


정 부회장의 브랜드 개시 예고와 관련해 시민들은 댓글로 "아이섀도우 같은데 색감이 좋다", "정말 레고처럼 탈부착 가능한가? 그렇다면 인테리어도? 궁금하다", "여성들 취향저격...귀엽다", "알록달록 이쁘다", "메이크업쪽에도 진출하나", "나오면 사야지", "레고블럭이면 어린이도 쓸 수 있는 화장품인가?" 등 다양한 의견을 남겼다.


브랜드 개시를 1일 앞뒀으나, 해당 브랜드를 신세계의 어느 사업부에서 전개하는 지에 관한 정보는 아직까지 장막에 싸여 있다. 패션과 뷰티 사업을 운영하는 신세계인터내셔날 측은 "우리가 전개하는 브랜드는 아닌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