압구정 골든피쉬 딤섬퀴진

분위기 좋고 음식 맛이 좋은 곳!

<골든피쉬 딤섬퀴진>

저녁 7시 30분 기다리지 않고 바로 자리를 안내 받았다 사람들은 그 뒤로도 꾸준히 들어왔다. 주문한 순서대로 음식 나열

1. 전세계적으로 알려진 "칭따오" 맥주

뜨겁게 덥힌 음식과 궁합이 찰떡이다. 고기진 딤섬 한 입과 삼삼한 맥주 한 모금은 그 날의 피로를 날려준다.

2. 탱글탱글한 "새우 딤섬"과 부추향이 가득한 "구채교"

장어에 생강 먹듯이 즉석에서 간장에 생강을 절여 찍어먹거나 딤섬위에 얹어 먹으면 된다.

3. 피부에 좋은 콜라겐 스프가 듬뿍들어간 "소룡포"

소룡포를 드실때는 육즙이 흐르도록 젓가락으로 살짝 터트린 다음 먹어야 입천장이 데이는 꼴을 면할수 있다.

4. 돼지고기도 탱글탱글한(새우도 들어감) "쇼마이"

정말 모든게 꽉찼다. 한 입 베어 속을 보면 공간이 없다. 짓눌리지 않고 살아있는 식감이다.

5. 아시아에는 새우 토스트가 있다 골든피쉬 오리지날 "멘보샤" /고수들어감

골든피쉬 멘보샤는 일반 적인 멘보샤와 다르게 빵/새우/빵이 아니다. 빵/새~~~~~우다. 다진 새우가 아니라 탱글탱글한 새우가 듬뿍 올려져 식감을 많이 신경 쓴걸로 보여진다.

6. 골든피쉬 "시그니처 볶음밥"

쌀알을 자세히 보면 한국의 쌀이 아니란걸 알 수 있다. 동남아시아에 가면 흔히 먹던 안남미

길쭉한 밥알을 떠올리면 된다.

중식 볶음밥에 어울리는 볶음밥이라 생각하면 되겠다. 볶음밥에 탁월한 쌀알이다. 시그니처 볶음밥에는 소이소스로 간을하여 기본적으로 타이 자스민 쌀과 새우 그리고 계란이 들어간다고 설명되어있다. (소이소스(간장): 콩의 추출물과 설탕, 소금, 향료를 섞어 만들어진 액체형태의 소스. 이것은 주로 일식과 한식요리에 사용.) -

후기인테리어

메뉴판

우리 맛있는 거 먹으러 가요:)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