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나라에는 왜 이런 건물들이 없을까? 직접보면 더 놀라운 건축물 BEST 5

오래된 건물을 리노베이션하는 것, 그리고 새 건물을 짓는 것. 무엇을 선호하시나요? 대부분은 새 건물을 짓는 것이 낫다고 생각하리라 예상됩니다. 그러나 세계 곳곳에는 옛 건물을 보존하며 새로운 방식으로 리노베이션한 건축이 많이 있습니다. 이러한 건물들은 역사와 현대가 만나며 독특한 디자인과 외관을 가지게 됩니다. 오늘 RedFriday에서는 역사와 현대가 공존하는 건축물을 소개합니다.


1. Sant Fransesc Church (스페인)

스페인 카탈루냐 지방에 있는 도시인 산트페도르에 위치한 이 교회는 원래 18세기 초에 지어진 건물입니다. 19세기에는 거의 방치된 상태로 놓여 있었습니다. 건축가 David Closes가 다시 설계하여 리뉴얼했으며 눈길을 사로잡는 파사드로 유명합니다.

2. Space Asia Hub (싱가포르)

싱가포르를 기반으로 하는 건축회사 WOHA에 의해 설계된 Space Asia Hub는 두 개의 저택을 개조해 만든 곳입니다. 모든 벽이 유리로 이루어진 큐브 모양의 새로운 건축물과 오래된 두개의 저택이 대조를 이루며 독특한 외관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원문을 참고하세요. # 원문 출처 : https://redfriday.co.kr/285

# 많이컨텐츠

# 매일 업데이트되는 생활꿀팁과 알아두면 도움되는 이야기를 팔로우 하셔서 쉽게 구독하세요. # ‘좋아요’ 와 ‘공유하기’ 많이 부탁드려요.

#여행 #음식 #뉴스와이슈 #맛집탐방 라이프, 비지니스, 여행정보, 최신이슈 공유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