짤줍_343.jpg

하이잇!

다들 맛점하고 계신가여

저 꼬르륵

이제 밥먹으러 갈거예영

뭐먹으까...

고민...

해장해야할것같은데 넘나 어려운것

우선 그 전에 짤부터 던질게여!


1

한때 학교를 주름잡던 패션이었더랬져 ㅋㅋㅋㅋ

근데 요즘엔 요런거 안신나여? 왜때문에? 그럼 뭐 신져?



2

허경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

커여운데 칼에 떨어지는 피는 또 살벌함 ㅋㅋㅋㅋㅋㅋㅋㅋ



4

전 알아요 제가 노예인거.......

외거노비쯤 되겠져 ㅎ ㅏ ~



5

와씨 이거 어쩌죠?

진짜 난감...



6

표정 ㅠㅠㅠㅠㅠㅠㅠㅠ

그런거 아니야 미안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7

엄마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럼 모두 맛점하시규

까지 쓰고 제가 밥을 먹으러 텨나갔더라구여

죄송... 썼는줄 알고 나갔네 ㅋㅋㅋㅋㅋ

그래서 급히 마무리합니당 ㅎㅎㅎㅎㅎㅎ


그럼 전 이만 짤 주우러

빠잇 ㅇㅇ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