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을 못넣었던 루카쿠와 래쉬포드에게 솔샤르가 해준 말

presentation
presentation
presentation

솔샤르 to 루카쿠


"그가 내게 골을 어떻게 잘 넣을 수 있냐고 물었을때 난 이미 너는 완성형에 가까우니 공을 차는 습관이나 자세를 고치라던지 특별 주문은 안하겠다고 말했다. 나와 같은 골게터들에겐 오랜 시간 지속되어 고착된 자세에 타이밍이 늘 그려져 있어서 섣불리 이걸 뜯어 고치려든다거나 무작정 훈련만 시키면 발전이 없다고 배웠다."


"내가 누구한테 배웠겠냐고? 당연히 나의 아버지와 같은 퍼기경이지. 물론 퍼거슨 감독님도 골게터였지!"


"그래서 딱하나 오른발을 써보라고 주문했다. 그게 다다. 내가 루카쿠에게 원한건 아낌없이 슛하라는 말과 오른발을 쓰라는 거였다."


번역 출처 The [神]

presentation
presentation
presentation

솔샤르 to 래쉬포드


"우연히 마커스를 만났었어요. 추가시간에 우리가 승리를 했었던 영보이즈전이 끝난 후 였었죠. 마커스와 제시, 안드레아스를 복도에서 만났습니다."


"마커스는 그 경기에서 2-3번의 좋은 기회가 있었고요. 그래서 전 마커스에게 얘기 해줬죠. ‘침착함을 유지하고 바로 한번에 낚아채야돼’"


"한달후에 [감독으로] 마커스와 함께 하게 되었고, 전 제가 했던말을 똑같이 해줬어요. 전 그냥 이렇게 말해줬어요."


"니 위치에서 침착해. 스트레스 때문에 너무 많은 기회를 놓치는 것 같아. 니가 마무리를 할 때 스트레스를 받아. 그 스트레스로 볼을 처리해야돼. 공격수로 생각하는데 너무 많은 시간을 쓰고있어. 너도 알잖아"


(번역 출처 G.Neville님)

감사합니다 솔스크제어 형님 ㅠㅠㅠㅠㅠㅠ

축구 ・ 야구 ・ 엔비에이 ・ 맨체스터유나이티드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