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리즈 최고의 작품" 데빌 메이 크라이 5, 매체 평점 88점 기록

8일 출시를 앞둔 <데빌 메이 크라이 5>가 해외 언론으로부터 압도적 호평을 받고 있다.


리뷰 모음 사이트 메타크리틱과 오픈크리틱이 7일 새벽 1시(한국 시간) <데빌 메이 크라이 5>의 미디어 리뷰를 공개했다. 두 사이트를 통해 집계된 <데빌 메이 크라이 5>의 평점은 88점으로 대부분의 매체가 긍정적인 평을 남겼으며, 만점을 남긴 매체도 다수다.

많은 매체가 꼽은 <데빌 메이 크라이 5>의 강점은 단연 '전투'다. 각각 고유의 전투 스타일을 가진 세 주인공과 다채로운 전투, 화려한 액션, 콤보에서 오는 타격감은 물론 시리즈 본연의 액션 시스템을 잘 가다듬었다는 평이 전반적이다.


그 외에도 시리즈 특유의 유쾌한 느낌과 깊이 있는 스토리, 현실적인 그래픽 등에서도 준수한 평을 들었다. 평점 100점을 남긴 FANDOM은 "<데빌 메이 크라이 5> 시리즈 최고의 작품이다. 각각의 캐릭터들은 깊은 스토리를 갖고 있으며 이야기 속 갈등과 전환이 유저를 몰입시킨다. "며 액션과 스토리에 대해 극찬했다.


95점을 부여한 게임 전문 매체 IGN은 "<데빌 메이 크라이 5> 덕분에 <데빌 메이 크라이> 시리즈의 최고 작품이 무엇인지에 대한 질문에 답하기 쉬워졌다. 지금까지의 시리즈 중 가장 전투가 훌륭하며 스토리는 세 주인공의 균형에 맞게 전개돼 매력적이다"라는 평을 남겼다. 


<데빌 메이 크라이 5>는 오는 3월 8일 PS4, Xbox One, PC로 발매되며, 공식 한국어 자막을 지원한다. 

비디오게임 ・ 모바일게임 ・ PC게임 ・ 게임
어디서나 볼 수 있는 게임 뉴스는 이제 그만, 디스이즈게임이 당신의 인사이트를 넓혀드립니다.
Follow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