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주의 텀블벅] 콘솔 게임의 신기원을 열 '마더스 데이'

'이주의 텀블벅'은 텀블벅(https://tumblbug.com/)에서 진행하는 프로젝트 중 게이머에게 좀 더 의미가 될만한 것을 골라 소개합니다. 텀블벅은 '창의적인 시도를 위한 펀딩 플랫폼'이라는 슬로건으로 다양한 창의적인 시도들을 응원하고 있습니다. 세상을 바꾸는 다양한 시도들이 '이주의 텀블벅'을 통해 독자들에게 널리 알려지길 바랍니다.


얼마 전 게임 커뮤니티에 슬픈 사연이 하나 올라왔습니다. 바로 '비트메이지'의 장세용 대표가 자신이 소장하고 있던 200여 개의 PC 게임 타이틀을 1억 원에 판매하겠다는 소식이었죠. 이후 게임은 판매되지 못했지만, 사람들에게 큰 반향을 일으켰습니다. '도대체 왜 1억 원이나?' 하는 궁금증 때문이었는데요. 그 이유는 텀블벅에서 밝혀졌습니다.


바로 <마더스 데이>라는 신작 게임 개발을 위해서였습니다. <마더스 데이> 게임은 콘솔 게임으로 제작 중인데요. 현재는 장세용 대표와 그의 동생 장준용 '게임노크' 대표가 함께 의기투합해 개발 중입니다.

앞서 말했던 1억 원은 개발비 및 직원들의 월급을 위해 충당될 계획이라고 합니다. 그렇게 텀블벅의 문을 두드린 <마더스 데이>! 도대체 어떤 게임인지 궁금하실 것 같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먼저 <마더스 데이>는 콘솔 게임입니다. (물론 모바일 게임으로도 출시 예정이라 함께 개발 중이라고 합니다.) 


게임은 간단합니다. 좀비화된 세상에서 좀비화가 된 엄마를 구하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가족의 이야기죠. 마침 라디오에서 들려오는 백신의 개발 소식과 백신의 배포 위치를 듣게 된 주인공들은 좀비화가 되어가는 7일간의 잠복기 동안 어머니를 살릴 수 있는 백신을 찾으러 나섭니다. 이때 좀비들과의 전투가 주된 게임의 내용이죠.

- 드라마틱 디펜스&오펜스 액션 게임, 4인 동시 플레이 가능!

- '스토리 모드'와 '랭킹 지원 도전 모드' 총 2가지 모드

- 다양한 무기를 사용, 시원하게 좀비를 제거해 나가는 손맛의 쾌감

- 좀비로 변해가는 어머니를 구출하기 위한 스테이지 최단 공략 루트를 완성하는 재미

- 스테이지 중간중간 흥미를 돋우는 영화 같은 이벤트 씬 삽입

- 별다른 생각 없이 가볍게 한판 놀 수 있는 아케이드 게임

현재 콘솔 게임으로 제작되어 플레이스테이션, 엑스박스, 닌텐도 스위치, 스팀, 삼성 갤럭시 앱스 스토어 등 다양한 플랫폼에서 즐길 수 있도록 만들어지고 있습니다. 모바일은 삼성 갤럭시 앱스 스토어로 독점 공개된다고 해요.

http://bitly.kr/hk3th

어디서나 볼 수 있는 게임 뉴스는 이제 그만, 디스이즈게임이 당신의 인사이트를 넓혀드립니다.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