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무리 그려도 전직 대통령 이였어. 부정 선거로 전자 개표기 코드 를 교체해 대행 정부 대리자 된 문재인 이 대통령 소리 듣는 정부 향해 서도 나중에 그렇게 부를 수 있간디?

호남은 말이시? 과거 조선시대 부터 살아 돌아갈 양반들의 귀향지 여서 예와 법도를 진즉 부터 몸에 익힌 곳 이여. 어디서 갱상도 문딩이들 같이 싸가지 방구 처럼 씨부린 당가?

1980년 5월 18 일 참으로 억울 하지? 이른 아침 언제나 처럼 다들 출근길에 핵교 가느라 분주 했던 일상 이 되먹지 못한 운동권 학생 들의 학군단 침범 으로 시작된 총질이 도로를 메우고 6.25 가 다시 터진줄 알던 어르신들 항구로 피신 아닌 피신을 해가며 서울 in 하거나 발 빠르게 산을 타고 부산으로 일본으로 움직 이려 했던 그 긴박감들? 그려 인근 도 경계 라믄 충청도 인디 아무도 안 도와 줬다지? 치안군 이라도 와 줬다면? 경상도 군병들 머리 깨지는 동료 들 보고 눈탱이 돌아서 탱크로 밀어 붙이지도 안혔을 것이고 2차로 이웃.친지들 개 죽음도 안됐겄지?

참말로 호남민 들은 억울혀 유공자 혜택도 홀로 지들 끼리만 피난 갔다고 곁에 있지도 않더니 으딜 갔다 온 거냐고 몰아 세우질 않나? 목소리 키워 울고 불고 내새끼 연발에 걸어 들어 오는 자슥들 보고 한 동안 광에 쳐 박혀 있으라고 혀서 혜택들 챙기지들 않나? (다 들은 말이여.) 그까짓 유공비? 드러워서 안받고 말지 하던 어르신들 이민들 가시고 먼 바다 에서 이짓들 보믄 말이시? 비웃어야.

당췌 애들을 어떻게 가르치길래? 예와 법도는 호남이 으뜸 이였는디 개판 이여 ~?!!!!!.

우리나라에 장기수가 있었어. 군부대 정치범 수용소에 말이시? 고 김대중 전 대통령 시절 북송 하려 했는디 거절 하고 고 노무현 전 대통령 시절 또 거절 하고 작년인가? 재작년에 돌아 가셨지? 북에 놓고 온 가족들이 죽는다고 평생 전향 없이 살다 간 특수 부대 군인이자 노병이 그렸단다. 이거 남쪽 국가를 전복 시키려 온 거라고.

5.18 은 북한 특수 부대가 들어온 것이 맞다고. 솔직히 그 당시나 지금 이나 고 김대중 전 대통령 을 두고 아니 의원 이던 시절 에도 고인 을 두고 <0대0 씨 >라고 불렀다간 대가리 깨져서 뒈지겠다는 표현이 되는 거였어. 호남은 항상 이름 뒤에 선생님 이라 쓰고 슨상님 이라 불렀어야.

5.18 의 진실?은 느그들이 밝혀야 하는 숙제여.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