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토 체스’ 정식 모바일 버전, 중국 사전등록 시작

올해 초, 혜성처럼 등장해 많은 화제를 모았던 <도타 2> 커스텀 맵 <도타 오토 체스> 정식 모바일 버전이 사전 등록을 시작했다.


3월 14일, 중국 웨이보에서는 인증 마크가 달린 ‘正版自走棋(오토 체스 정식판)’라는 이름의 계정이 나타났다. 해당 계정은 스스로를 <오토 체스> 공식 웨이보 계정이라 밝히고 <오토 체스>의 정식 모바일 버전에 대한 사진 및 공지를 업로드했다.

공지에 따르면 <도타 오토체스>의 개발사인 거조다다 스튜디오는 곧 <오토 체스> 단독 모바일 버전을 발매할 예정이다. 또한 이 공지는 앞으로의 계획에 대해 각종 정보를 밝히고 있는데, 그 내용을 요약하면 다음과 같다. 


- <오토 체스>의 정식 모바일 버전은 거조다다 스튜디오에서 직접 개발한다.

- 현재 개발 작업이 한창이며, 금방(很快) 모두에게 선보일 것이다.

https://www.zizouqi.com)

- 기존 <도타 오토 체스> 플레이어들에게도 스팀 플레이 기록을 기반으로 캔디 보상을 지급한다.

- <오토 체스> 모바일 버전 출시 이후 <도타 오토 체스>의 업데이트도 계속 지원할 예정이다.

- 퍼블리셔는 중국 드래고네스트 게임즈(중국명 龙渊网络)이며, 글로벌 e-sport는 IMBA가 담당한다.


하지만 아직까지 <오토 체스> 모바일 버전의 정확한 출시 일정은 밝혀지지 않은 상태다. 그리고 사전등록의 경우, 중국 핸드폰 번호를 요구하는 드래고네스트 ID가 필요하기 때문에 국내 유저들이 참가하기는 어려울 것으로 보인다.


한편, <오토 체스>는 우리나라의 라인게임즈가 한국 서비스를 위해 거조다다 스튜디오와 접촉한 것으로 알려져 있다. 하지만 향후 한국 서비스 여부 및 자세한 일정은 알려지지 않은 상태다.

어디서나 볼 수 있는 게임 뉴스는 이제 그만, 디스이즈게임이 당신의 인사이트를 넓혀드립니다.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