벚꽃 대신 넷콕, 넷플릭스 4월 추천 신작

Editor Comment

넷플릭스

<울트라맨>

개봉일: 1일

연출: 카미야마 켄지, 아라마키 신지

장르: 애니메이션

원조 슈퍼 히어로 ‘울트라맨’의 부활과 DNA를 물려받은 하야타 신지로가 울트라 금속 슈트를 장착해 새로운 영웅으로 거듭나는 이야기. 인류의 운명을 건 처절하고 기나긴 사투, 신지로는 감당할 수 있을까. 돌아온 <울트라맨> 애니메이션은 일본의 3D 애니메이션을 대표하는 감독이자 <캡틴 하록>, <애플시드>의 애니메이션 영화 제작자 아라마키 신지(Shinji Aramaki)와 <공각 기동대> 시리즈 탄생의 장본인 카미야마 켄지(Kenji Kamiyama)가 연출을 맡았다. 그 명성만으로도 수준 높은 퀄리티와 촘촘한 스토리를 보장한다.

<페르소나>

개봉일: 5일

출연: 이지은, 배두나, 박해수

장르: 드라마

링크

<우리의 지구>

개봉일: 5일

내레이션: 데이비드 애튼버러 경

장르: 다큐멘터리 시리즈

50개국이 넘는 나라를 누비며 UHD 4K로 담은 자연을 감상할 수 있는 기회. 우거진 정글부터 바닷속까지 진기하고 경이로운 생명의 터전을 직접 경험해보자. BBC의 역대급 동물 다큐 <살아있는 지구> 시리즈 제작진이 촬영한 <우리의 지구>는 총 4년간 600여 명 이상의 전문팀, 세계자연기금(WWF)과 힘을 합쳐 제작했다. 혁신적인 촬영 기술로, 이제껏 본 적 없는 야생의 지역과 동물이 정밀하게 포착됐다. 영국 동물학자이자 다큐멘터리계의 살아있는 전설 데이비드 애튼버러 경(David Attenborough)의 생생한 내레이션 또한 귀 기울일 점.

<유 vs 와일드>

개봉일: 10일

주연: 베어 그릴스

장르: 어드벤처, 인터랙티브 TV 시리즈

<블랙 미러: 밴더스내치>를 재밌게 봤다면 기대하시라. 시청자의 선택에 따라 생존과 임무 수행에 영향을 주는 새 인터랙티브 콘텐츠가 공개되었다. 생존 전문가 겸 탐험가, 베어 그릴스의 생사가 달린 <유 vs 와일드>는 예고편 또한 흥미롭게 구성되었다. 베어 그릴스가 보낸 여상 통화를 받을지 안 받을지 선택한 후, 그의 전화를 받고 4월 떠나는 모험에까지 동참하면 최종 예고편을 확인할 수 있는 형식.

<블랙 서머>

개봉일: 11일

주연: 제이미 킹

장르: 액션, 스릴러, TV 시리즈

넷플릭스가 워킹데드에 도전한다. 좀비 바이러스가 퍼진 후 살아남은 생존자들이 살아남기 위해 긴 여정을 떠나는 이야기의 <블랙 서머>는 끝없는 좀비의 습격과 그룹 내 반복되는 갈등으로 긴장감을 고조시키는 좀비 사태의 시작을 그린 프리퀄 시리즈다. 미국 케이블 TV 싸이파이가 방영한 드라마 <Z네이션> 작가 칼 셰퍼(Karl Schaefer)와 연출가 하이암스(John Hyams)가 제작을 도맡았다.

<사랑은 처음이라서>

개봉일: 18일

출연: 지수, 정채연, 진영

장르: 드라마, 버라이어티

연출은 <엽기적인 그녀>의 오진석 감독이, 극본은 김란, <아이가 다섯>, <연애의 발견>의 정현정 작가가 크리에이터로 참여한 넷플릭스 드라마 <첫사랑은 처음이라서>. 연애 초보, 인생 초보 20대 청춘들의 좌충우돌 로맨스를 그린 작품이다. 지수, 정채연, 진영까지 대세 청춘 배우들의 활약이 기대되는 <첫사랑은 처음이라서>는 오는 18일 개봉 예정이다.

<썸원 그레이트>

개봉일: 19일

출연: 지나 로드리게즈, 브리태니 스노우, 드완다 와이즈

장르: 로맨스, 코미디, 영화https://youtu.be/Lmp0zA_1U_Q

우정과 사랑, 그리고 진정한 어른이 되는 것의 의미를 다루는 배꼽 잡게 웃기고 눈물 나게 찡한 이야기. <썸원 그레이트>는 MTV의 <달콤하게/사악하게>를 제작한 제니퍼 케이틴 로빈슨(Jennifer Kaytin Robinson)이 각본과 연출을 맡았다. 그의 첫 번째 장편 연출작이기도 한 <썸원 그레이트>는 음악을 사랑하는 여주인공이 꿈에 그리던 음악잡지 회사에 취직하면서부터 이야기가 시작된다.

<리락쿠마와 가오루씨>

개봉일: 곧 공개 예정

연출: 코바야시 마사히토

장르: 애니메이션 드라마

평범한 회사원 가오루와 그녀 앞에 갑자기 나타난 천하 태평 곰인형 리락쿠마가 함께 나누는 따뜻한 일상과 소소한 행복을 그린 이야기.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리락쿠마와 가오루씨>는 원작 일러스트레이터 콘도우 아키(Kondo Aki)가 고문을 맡아 전 세계가 사랑하는 리락쿠마의 매력을 고스란히 담아냈다. 영화 <카모메 식당> <고양이를 빌려드립니다> 등 잔잔한 감동과 따뜻한 힐링을 담은 스토리로 마니아층을 양산해온 힐링 무비의 대모 오기가미 나오코(Ogigami Naoko)가 각본 작업에 참여해 특유의 따뜻한 감성을 이어간다.

더 자세한 내용은 <아이즈매거진>링크에서
패션, 뷰티, 라이프 스타일 디지털 매거진 <eyesmag> 입니다.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