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구관계 어떡하죠...

안녕하세요. 저는 6학년 여학생입니다. 저는 작년 말 전학을 와 친한 친구가 별로 없었습니다..ㅜ그런데 요즘 공기놀이하면서 친해진 친구들이 있었어요! 거기 친구들을 각각 a와 나머지(3명)라고 할게요! 무리지어다니는? 그런 애들이었어요! 걔네는 원래 친한거에요. 근데 아까 a라는 친구가 없을때 나머지 애들이 무슨 말을 하는거에요.얼핏 들어보니 4명이 좋다, 6명은 안좋은 추억이 있다 등등.. 친구 관련 얘기 하더라구요 저도 알고싶어서 물어봤더니 조용히 말하더라구요


사실 우리랑 a가 성격이 별로 안맞는거 같고 걔가 요즘 다른 애들이랑 놀아서.. a랑은 절친 말고 그냥 자연스럽게 친구로 지낼라고 하거든..근데 홀수는 안돼니까 너 넣어줄라고 해.

(4명6명은 저희가 공기할때 계속 오던 애가 있는데 걔가 오면 걔랑 친한애가 한명 더와서 걔네 받아주냐 마냐 였어요..


사실 전 좋았어요. 친구때문에 힘들어하던 저인데, 친구 돼주겠다고 하니까요. 그런데.. 사실 전 그 무리에서 a가 제일 좋았거든요.. 근데 a가 좋다고 그 무리 안간다고 하자기에는 걔네 싫어하는걸로 오해할수도 있고,.. 또 a가 다른 친구랑 놀수도 있는거고... 저는 그 무리도 좋은데..


이렇게 글을 올렸지만 사실상 전 그 무리에 낄수밖에 없네요,.. a한테 상처 안주고 모두랑 잘 지내는 방법 없을까요..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