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수역 맛있는 퓨전짬뽕 니뽕내뽕🥢

서울특별시 동작구 동작 대로 27길 9

건물 2층에 위치해 있어요 이수역 번화가?에서 친구와 영화 어스를 보고 며칠 전부터 벼르던 퓨전짬뽕식당 니뽕내뽕에 왔어요!

1. 애플망고 에이드 500ml 1~2인용 4,000원

음료는 영화관에서 자몽에이드를 마시고 와서 애플망고에이드로! 메가박스 자몽 에이드를 너무 맛있게 먹고 왔었나 봐요;

2. 지중해풍 해산물 크림 리조또에 차뽕의 강렬하고 매콤한 불 맛을 더해서 탄생한 니뽕내뽕 버전의 해산물 크림 리조또 핫시크 리조또 8,600원

워낙에 리조또를 좋아하는데 불 맛이 같이 더해지니 이색적이고 불 맛 나름대로 튀지 않고 맛있었어요.

3. 장미빛 로제소스에 모짜렐라 치즈까지 비주얼깡패! 부드러운 맛에 다시한 번 놀라는 메뉴 로뽕 9,200원

치즈 점성이 얼마나 끈질긴지 죽죽 늘어나는 치즈를 좋아하지만 퍼갈 때마다 곤욕이었네요. 근데 그 맛에 먹는 거 아니겠어요

presentation

비 오는 날이라 색감이 영 그렇지만 보여 드리고 싶은 마음에.. 소스는 시간이 지날수록 촉촉 꾸덕 부드러워졌습니다. 영상에서도 보이듯 실처럼 늘어나는 치즈가 계속 생기니 주의하세요 (젓가락으로 자르는 스킬이 필요합니다.)

4. 시금치와 크림치즈 그리고 토마토 색감이 돋보여 사진촬영에도 좋음! 조각 조각 돌돌말아 먹는 재미로 맛을 더한 피자 니내피자 13,500원

니뽕내뽕 피자는 99% 이상의 자연치즈를 사용한다고 하네요 그래서 그런지 저는 토마토와 함께 있는 크림치즈(리코타치즈?)가 가장 맛있었어요!

초록과 빨강에 조화가 너무 예뻤어요

피자는 이렇게 사람 수에 맞춰서 위생장갑을 한 장씩 주더라고요. 손에 묻힐 일 없어서 좋았어요. (번거로워서 결국엔 그냥 젓가락으로 고정해 가며 먹었습니다.) 이렇듯 위에 사진처럼 돌돌 말면 한 입씩 베어 먹기 좋게 됩니다~

세트메뉴를 시켰지만 메뉴마다 조금씩 추가 금액이 붙더라고요. 주문 전이나 주문할 때 따로 설명을 안 해주신 점은 아쉬웠어요. 이 부분 참고하시고 가세요! 메뉴판에 쓰여있었겠지만 배고플 때는 그런 부분이 안 보이는 법이죠... ㅜ 친구와 저는 25,700원 자리 에이드 세트를 시켰지만 7,600원이 추가됐습니다.

이제 여름도 얼마 남지 않아서 다이어트 시작할 거라 했더니 친구가 다밀을 선물해 줬어요^^* 꾹이님이 광고하길래 눈여겨 두었던 것인데 맛이 궁금하네요.. ㅋ (간식으로만 먹지않길 바랄뿐리네용)

+물통은 가져다주시는데 컵과 수저 단무지와 같은 것들은 셀프라서 직접 가져가야 해요

(꿋꿋하게 앉아있어 봐야 달라지는 건 없습니다ㅋ 사실 제가 가마니처럼 있었어요 ㅠ 흑)

GIF

❤️는 더 많은 음식점을 찾아가게 해줘요😍👍🏻

우리 맛있는 거 먹으러 가요:)
Follow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
방배동 카페골목 불고기&메밀냉면 맛집 "장수원"
qazwsx4328
3
7
2
간단한 자취요리 충김볶 레시피 충격의 김치볶음밥 만들기
BANICONI
23
45
0
한국의 시대별 밥상 짤의 진실
real896pc
115
24
19
어제는 크리스마스였죠. 코엑스에 푸드페스티벌을 하고 있더라구요 ㅋㅋ 진짜 추운데 손 녹여가며 너무 맛있게 먹었어요.... 스테이크는 사진을 못 찍었어요... *스테이크 : 10000원 *타코 : 3900원 *치즈등심 : 4000원 *피자 : 6900원 여러분 코엑스에서 고피자는 제발 꼭 드셔보세요! ㅋㅋ 최고의 피자였음...ㅠㅠㅠ 아 불꽃튀김에 치즈등심도 졸맛....ㅠㅠ 배고파여...ㅋㅋㅋㅋ
UNNEEHAN
35
1
17
베트남 냐짱맛집 랑응온
stojieun
6
1
0
신림 양다리 양갈비 양꼬치 맛집 양떼목장
qazwsx4328
23
16
12
깡패다!! 비쥬얼 깡패!! 홈메이드 오징어짬뽕
10000recipe
6
14
1
비오는날엔
HaHanoh365
5
0
4
살찐 사람과마른 사람을 대하는 사람들의 온도차
visualdive
19
3
0
90만 유튜버가 운영하는 회사 실체
real896pc
67
17
5
[부산맛집]뉴욕스타일 피자! 솔탭하우스
deliciousfood
31
54
0
알찬 생선구이
vladimir76
7
1
4
인제 용대리 송어회도 맛있어요~^^
kanae316
8
3
0
"하얀식탑" 남은 음식 되살리는 법 5가지
visualdive
76
109
5
"다시 보는 집밥 백선생" 명절 음식 활용법 5
visualdive
16
12
0
세계 각국의 가정식 Best 5
02114
19
39
1
회기역 예지현 캐쥬얼 중식당
soozynx
9
8
6
GIF
서울에서 순두부찌개가 맛있는 집 8곳
visualdive
11
21
1
설 연휴때 읽기 좋은 상식과 지식이 빵빵해지는 책 3
Marblerstory
28
33
1
[닭쿡 감성레시피] 느끼함을 타파한 대파리조또
DAKCOOK
2
5
0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