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팟의 장점을 결합한 무선 이어폰 ‘파워비츠 프로’ 출시

GIF

컬러 선택지는 4가지

apple.com이곳


디자인

2016년 선보인 파워비츠 3에서 선이 제거된 ‘파워비츠 프로’는 비츠의 상징인 이어 후크 디자인으로 격한 움직임에도 탁월한 착용감을 선사하는 점이 특징이다. 이는 개개인 모두에게 최상의 착용감을 구현하기 위해 20가지 이상의 모형을 모델링하고 테스트했기 때문. 뿐만 아니라 편의성을 위해 4가지 사이즈의 이어팁을 제공하고 아이보리, 모스, 네이비, 블랙 총 4가지의 풍성한 컬러 선택지를 제안한다.


사운드

개발 과정에서 완벽한 사운드 전달을 최우선시로 둔 ‘파워비츠 프로’는 내형에서 외형까지 재설계돼 작은 크기에도 강력한 음향 반응을 자랑한다. 사운드 왜곡은 최대한 낮추고, 음량 폭인 다이내믹 레인지를 높여 더욱 향상된 음질을 제공한다.


 기능

최초로 양쪽 각각 음량 조절과 트랙 선택이 가능한 ‘파워비츠 프로’는 이어폰 어느 쪽을 사용해도 양측 동시에 음악과 통화를 완전히 제어할 수 있다. 장단 거리 광학 센서로 자동 재생/정지가 가능하며, 착용 여부에 무관하게 통화 기능이 제어 가능하다. 또한 에어팟 2에 탑재된 H1 칩을 장착해 뛰어난 연결성을 자랑한다. 더불어 ‘시리야(Hey Siri)’의 음성 인식 서비스가 실행돼 더욱 편리한 사용감을 제공하기도.


 배터리

완충 시에는 9시간 재생되고 케이스를 사용할 경우 총 24시간 사용이 가능하다. 전원 버튼이 없는 제품은 자석이 부착된 마그네틱 케이스에서 꺼낼 때 자동으로 켜지고, 넣으면 꺼지면서 자동 충전된다. 움직임 감지 기능으로 이어폰을 사용하지 않을 시 자동 절전 모드까지.

더 자세한 내용은 <아이즈매거진>링크에서
패션, 뷰티, 라이프 스타일 디지털 매거진 <eyesmag> 입니다.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