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친구를 돌려주세요' 반려동물을 도둑맞은 노숙자의 사연에 모두가 나섰다

by


현재 호주 시드니에서는 노숙자인 크리스 할아버지의 사연이 엄청난 화제입니다.

일반적으로 사람들이 노숙자를 기피하는 것과 달리, 크리스 할아버지는 모두가 좋아하는 분이었습니다. 출퇴근하는 시민들과 친근하게 인사를 나누고 심지어 그에게 다가와 인사를 하고 가는 사람도 있을 정도로 친숙한 존재입니다.


크리스 할아버지가 시드니 거리에서 인지도가 높은 데에는 그가 오랫동안 같은 자리를 지켜오며 노숙생활을 한 것도 있지만, 그가 키우는 특별한 반려동물 때문입니다.


바로 사랑스러운 쥐 루시입니다.

시드니를 자주 오가던 사람들 말에 의하면, 크리스 할아버지는 홀로 있을 때에도 루시에게 말을 걸며 애정을 표현했으며 사람들이 루시에게 관심을 표하면 행복해보였다고 합니다. 물론, 사람들도 루시를 어깨에 올리며 사진을 찍을 정도로 그와 그의 반려동물을 좋아했습니다.


그러던 어느 날, 한 주민이 시드니 거리를 거닐다 침울한 표정으로 얼굴을 감싸고 있는 크리스 할아버지를 발견했습니다. 분위기가 심상치 않음을 느낀 주민이 크리스 할아버지에게 다가가 무슨 일이 있냐고 묻자, 크리스 할아버지는 금방이라도 울것같은 표정으로 대답했습니다.


"루시가... 내 소중한 친구가 사라졌어..."


웃음을 잃지 않았던 크리스 할아버지는 손끝을 벌벌 떨며 루시 이야기를 이어나갔습니다. 크리스 할아버지는 잠시 화장실을 다녀오기 위해 루시를 신발함에 넣었지만, 화장실에서 돌아와보니 신발함이 활짝 열려있고 루시는 온데간데 없이 사라진 것이었죠.

크리스 할아버지는 자신의 반려동물 루시를 찾는 내용의 종이를 써 붙인채 며칠 째 자리를 지켰지만 루시를 돌려주는 사람은 없었습니다.


사연을 들은 주민은 노숙자의 반려동물을 훔쳐간 범죄에 대해 화가 머리 끝까지 차올랐고,이 이야기를 페이스북 시드니 지역에 공유하며 도움을 청했죠. 평소 크리스 할아버지와 루시를 좋아했던 주민들은 이 소식을 빠르게 공유하며 자신의 일인 것마냥 분노를 터트렸습니다. 게시물은 빠르게 퍼져나가며 며칠 만에 16,000회 이상 공유되었습니다.

할아버지도 주변 사람들의 도움으로 경찰에 신고를 접수하기 이르렀고, 현재 시드니 경찰은 사건 당일 주변의 모든 CCTV를 확인하며 용의자 파악에 주력하고 있다고 합니다. 그러나 안타깝게도 경찰은 현재까지 용의자의 신상을 파악하지 못하고 있으며, 크리스 할아버지는 루시에게 나쁜 일이 생기지는 않았을까 걱정하고 있습니다.

시드니 주민들은 크리스 할아버지 그리고 루시와 함께 찍은 사진을 올리며, 루시가 하루빨리 돌아오기를 응원하며 기다리고 있습니다.


루시가 무사히 크리스 할아버지의 품으로 돌아오기를 바랍니다.

매일 귀여운 동물 이야기를 전해드립니다. 꼬리가 흔들릴 때까지, 꼬리스토리!
Follow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
레알 마우스...
animalplanet
30
3
0
세계 포토샵 장인들의 합성 대결ㅋㅋㅋㅋ
GGoriStory
116
32
7
'기생충'이 종식한 아카데미 '인종차별' 잔혹사
nocutnews
24
5
8
배달앱 리뷰 레전드
ehghl123
23
3
2
다람쥐 착지사진의 진실 *청설모도 다람쥐입니다 얼마전 SBS 스페셜에서 다람쥐 다큐멘터리를 방영했다죠~ 멋진 포즈의 착지샷으로 알려진 저 포즈는 사실... 옆구리를 긁는모습이랍니다 ㅋㅋㅋ
evilen82
21
13
11
울산 중학생 23층 아파트에서 떨어졌는데 생존
dadara4
28
3
4
다람쥐 착지 사진의 진실
naworry
71
21
3
더워지는 날씨, 요즘 챙겨 먹으면 좋은 '양·보·감'
newsway
9
8
0
오늘자 아이유 미모 갱신 ㄷㄷ
omazingnews
96
19
7
Video
고무고무 다람쥐!!!
Smartfact
39
7
4
GIF
'토끼를 사냥한 여우'를 낚아챈 독수리! (영상)
GGoriStory
71
17
8
세상에 이런법이 어딨어..............? 세상에 이런법이 있다네요........ㅋㅋ ♥ ♥♥ ♥♥♥ 어머머머......그냥 가시려구여? ㅎㅎ 좋아요♥♥♥와 팔로우 꼭 누르시고 가 주세요..ㅎ
bangkoobbong
195
96
18
생각보다 표정이 다양하다는 토끼
Daramiz
45
19
3
호주에 일어난 산불을 못 끄는 이유.jpg
real896pc
56
11
11
7년 만에 만난 반려묘를 보고 오열한 남성 '왜 이제 왔어'
GGoriStory
93
5
7
GIF
핏불 위에 발 올리고 자는 소녀 '아름다운 낮잠'
GGoriStory
57
4
1
매에게 사냥당한 후 하늘에서 떨어진 강아지
GGoriStory
62
4
3
˃̵͈̑ᴗ˂̵͈̑
lovekt4860
49
4
2
GIF
세상에서 가장 사나운 개로 선정된 10마리에오
GGoriStory
127
29
10
먹이를 입에 달고 사는 동물
subusunews
46
10
9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