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용석 임지현 동거와 빛투, 사건 총정리


안녕하세요. 뉴스쥬스입니다.

호박즙 곰팡이부터 시작해 이제는 동거와 빚투 문제에 시달리고 있는 임블리 임지현씨.


강용석 변호사가 주장하는 임블리의 동거 및 빚투

이에 대한 임지현씨의 남편 박준성 대표는 사실이 아니라 주장하고 있죠.


바로 강용석 변호사가 유튜브 채널에서 임지현씨의 동거 사실을 주장해 논란이 된 것인데요.

결혼 전 A씨와 동거를 하고 생활비 등을 댔다며 상세한 내용을 이야기했습니다.


강 변호사는 지난 18일 유튜브 '가로세로연구소' 채널의 '아무도 몰랐던 임블리의 충격적 과거 폭로' 라이브 방송에 출연하며 "(임지현씨가)굉장히 어려서부터 어떤 분과 동거를 했다. 그 분이 생활비, 학비 등을 다 대줬다", "그 분과 헤어지고 난 뒤 그 분이 임지현에게 돈을 돌려달라고 해 법정 소송까지 갔다"고 말했습니다.


이후 임지현 상무 SNS에는 관련 내용을 문의하는 댓글들이 이어졌고, 남편 박준성 대표도 발끈했죠. 박 대표는 강 변호사의 주장이 모두 사실이 아니라며 반박했습니다.


그는 자신의 SNS에 "어제 저녁, 유튜브에서 강용석을 포함한 패널들이 얘기를 나누는 도중 제 아내를 주제로 했다"며 "강용석 변호사가 지현이에 대해 얘기한 내용은 모두 사실이 아니다"고 밝혔습니다.


그러면서 강용석 변호사가 임지현 상무 전 남자친구의 법률대리인이었다는 사실도 폭로했습니다.

박준성 대표는 "전 남자친구 A 씨의 변호사였던 강 씨가 저렇게 방송을 통해 얘기하고 낄낄대는 모습에 분노가 치밀어 오른다"며


"강씨와 일행은 제 아내를 미성년자일 때부터 동거하고, A씨에게 금전적 지원을 받아 생활했음에도 불구하고 빌린 돈을 갚지 않는 파렴치한 사람으로 만들었지만, A 씨와는 성인이 된 후 교제했고 동거 사실도 없다"고 밝혔습니다.


또 "A씨가 주장하는 차용증은 모두 위조된 것으로 판결났다"며

"계속되는 거짓말로 A씨는 민사재판에서 패소하고 소송 사기, 사문서 위조 등으로 현재 구속돼있다"고 전했습니다.


박준성 대표 공식입장을 요약하자면


"강씨와 일행은 자신의 아내를 미성년자일 때부터 동거하고, A씨에게 금전적 지원을 받아 생활했음에도 불구하고 빌린 돈을 갚지 않는 파렴치한 사람으로 만들었으나 모두 사실이 아니다.

자신이 가장 힘들었던 시기에 아내를 처음 만났고, 당시 자신의 쇼핑몰인 멋남이 어려웠으며 빚이 수억에 달했던 때 자신의 옆을 지켜줬던 사람이 아내였다.

시장에 돈을 갚지 못했던 그때, 자신 대신 멋남 사입도 나가고, 자신을 돕겠다며 시작했던게 ‘임블리'였다.

하지만 임블리가 자리를 잡아갈 즈음, 아내(임지현) 앞으로 본인도 모르는 신용카드, 대출미납 독촉장이 날아왔고, 모든 것은 과거 A씨의 요청에 의해 아내(임지현)가 명의를 빌려주었고, 헤어진 이후에도 A씨는 아내(임지현)의 명의를 이용해 카드 등을 사용하고 있었다.

결과적으로 A씨가 아내(임지현) 명의로 남긴 1억에 가까운 빚을 자신과 어머니와 갚아주기도 했다.

돈을 주고서라도 연을 하루 빨리 끊어버렸으면 하는 마음이었다"입니다.


이후 A씨가 주장하는 차용증은 모두 위조된 것으로 판결이 났다며 계속되는 거짓말로 A씨는 민사재판에서 패소하고 소송 사기, 사문서 위조 등으로 현재 구속되어 있다고 밝혔습니다.


때문에 소송기간중 장모님은 암투병을 하셨고, 지현이는 임신중에도 법원에가야했다고 말한 것이 박 대표의 주장입니다.


덧붙여 강용석씨에 대해 당시 사건을 맡았던 변호사로서 이 내용이 전혀 '사실이 아님’을 누구보다 잘 알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많은 사람들이 사실을 오해할 수 있게끔 말하고 이 이야기를 흥미 유발 소재로 이용했다고 이야기하며 분노를 표출했습니다.


이 외에 다른 뉴스가 궁금하다면 영상을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도 제 글과 영상 시청해주셔서 감사드리고

청량한 하루 되시길 바랍니다 :)

연예가 핫한 소식과 시사 · 정치 · 사회 소식까지 과장 없이 전달하는 뉴스쥬스 * Hey guys, I reports news about star and society, politics, Plz, Please click "Subscribe" and "Like" ♥ xoxo.* Youtube - 뉴스쥬스
Follow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
병무청장, 스티브 유는 입영통지서 받고 미국 시민권 딴 유일한 사람.jpg
fromtoday
61
13
12
린스, 트리트먼트 차이점 딱! 알려줌
visualdive
39
32
1
피부고민 순삭! 올리브영 대표 토너패드 4종 비교
GGLAB
13
19
0
살면서 한번쯤은 필요한 깨알꿀팁 모음.zip 2탄 (스압주의)
ggotgye
437
799
12
20, 30대가 꼭 알아둬야 할 카테고리별 필수템들
52shot
150
354
0
절세미인 인줄은 어케 알았?
card2
1
1
0
쿠팡에서 540만원 짜리 맥북프로 사기당한 사람
M0ya
20
1
1
제니처럼 가녀린 직각 어깨 만드는 운동
visualdive
19
46
0
출산 3일 전에 임신 사실을 알게 됐어요
fromtoday
40
3
6
이다영이 쏘아올린 작은 공 (스압)(진행형)
fromtoday
31
6
5
학교 폭력에 시달렸던 박지성
Voyou
78
7
13
현직 여배우 메이크업 전담 아티스트가 쓰는 각질제가 토너 3 (피부타입별 추천)
GGLAB
10
11
0
살면서 한번쯤은 필요한 깨알꿀팁 모음.zip 3탄 (초스압주의)
ggotgye
271
500
7
외제차가 빼곡히 들어찬 청년 행복주택.jpg
CtrlZ
28
2
7
현직 랄라블라 직원들이 추천하는 강추템 BEST6
GGLAB
24
55
0
50대 악마에 5년간 성폭행 당한 20대 여성의 ‘지옥같은 삶’
sheher
16
1
2
건강검진 [ 검진라인 ] 어려운 건강검진 결과표! 검진표 확인하는 방법? 검진 용어 A to Z!!
sjcore202020
15
19
0
[상식 UP 뉴스] 보험도 없는데 덜컥 큰 병에 걸렸다면
newsway
7
12
0
짤줍 0213
goalgoru
85
35
4
미얀마 실황 : 미얀마는 민주화의 꿈을 꾸는가?
baaaaang
20
7
2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