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실은 손흥민 퇴장당할때까지 계속 괴롭혔던 레르마 ㄷㄷㄷ

GIF

라이브로 보다 깜놀했네요. 손흥민이 다이렉트 퇴장이라니 ㄷㄷㄷㄷ 아마 전후사정을 보지 않고 손흥민 퇴장 장면만 보신 분들이라면 손흥민이 참 바보 같은 짓을 했다고 생각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손흥민을 좀 봐왔던 분들이면 아시겠지만 손흥민이 파울당했다고 저렇게 막 들이대는 선수는 아닙니다. 오히려 파울 얻어내면 잠자코 있는 선수죠.

GIF

퇴장 당시 상황을 다시 보면 주심은 이미 휘슬을 불고 파울을 선언했습니다. 그런데 다짜고짜 레르마가 공을 잡으려던 손흥민을 밟으려 합니다.

GIF

손흥민으로서는 빡칠 수 밖에 없죠. 더군다나 이게 처음이 아니었습니다.


퇴장 당하기 7분전 레르마는 노골적으로 손흥민의 진로를 방해하며 바디체크를 시도합니다. 순간 급소를 당해서 그런지 손흥민은 한동안 그라운드에서 일어나지 못했죠.

GIF

레르마는 계속해서 손흥민을 자극했고 퇴장 순간 레르마가 노골적으로 위해를 가해오자 손흥민이 참지못해고 밀쳐버린거죠.


아무래도 에이스들에게는 매경기마다 보이지 않는 신경전이 많은 법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종종 인성에 문제가 있어보이는 장면들도 많이 나오긴 합니다.


지단은 월드컵 결승에서 박치기로 퇴장을 당하는 불명예를, 호날두는 호날도라는 무술의 창시자가 되기도 했습니다. 한 팀의 에이스라면 으레 이런 신경전을 감당해야 하는 법입니다. 손흥민 선수가 이런걸 배울 수 있는 계기가 됐음 좋겠네요.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