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신창해안도로 근처 카페 일루올레

아기가 있는 직장인이라 정말 매일 눈팅만 하다가 이렇게 오랜만에 쓰는 것 같아요. 시간이 없어서 블로그에도 며칠에 한번씩 글을 쓰곤 하는데 매일 쓰시는 분들은 정말 존경스럽네요. 이번에 다녀왔던 곳은 제주도 서쪽 끄트머리에 있는 신창에 있는 카페에요.


일루올레라는 곳인데 인스타 감성으로 사진 찍기 좋은 곳이라 이렇게 저도 한번 다녀왔네요. 제주시에서 대략 30분 정도 차를 타고 가야해요. 공항에서 가는 분들은 시간이 더 걸리겠지만요. 저야 뭐 익숙하니 금방 도착했지만 나름 지름길을 찾아서 다녀왔네요. 절대 일주도로 타고 가면 오래걸리니 중산간을 타고 가는 게 좋아요.


메뉴는 딸기라떼와 플랫화이트 그리고 딸기 크루아상 이렇게 먹고 왔어요. 크림도 전혀 느끼하지 않고 달콤한 딸기라서 잘 먹고 왔네요. 우리 부부에게는 절대적인 취향 저격이었던 곳이네요. 그렇게 큰 곳은 아니기 때문에 잠시 쉬어가는 곳으로 들러보기 좋은 것 같아요. 주차장은 그렇게 큰 편은 아닌데 건물 앞에 4대 정도 세울 수 있을 것 같아요.


일루올레

제주도 제주시 한경면 일주서로 4235

영업시간 11:00 ~ 18:00 매주 목요일 휴무

앉아서 하는 여행_ 사진으로 보는 제주 제주도민의 시선에서 바라본 제주에요 춰미로 찍는 사진을 공유하고 있답니다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