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장안동 / 복성장n요거프레소(오늘의점심)

난.불타는 짜장(매운짜장)

사무실에서 배달 주문으로만 먹어봤는데

옆건물로 이사 후 건물내 배달음식 금지라 못 먹은지

3년 됐나보다 ㅎㅎㅎㅎㅎ

.

.

오늘 갑자기 이사님 한분이 가자셔서

한차에 가득 타고 갔다 ㅎㅎ

대박

면 얇게 해주세여 라고.

이사님이 연신 무한 반복 외치셨다 ㅎㅎㅎ

그.모습은.진짜.너무 간절해 보임 ㅎㅎ

얼마나 얇게 나올지 궁금했음 ㅋㅋㅋㅋ

.

.

근데.면이.참 얇긴 얇군

이거 2인분 아니져 라고 물어봄

1인분 맞다고 ㅎㅎ

다들 한젓가락씩 드셔 보심

간짜장 곱배기

음~~진한 짜장이 고소하게 볶아졌다

곱배기.양 진짜 많아

보통 남자분이 드셔도 힘든 양이었음 ㅎㅎ

그리고 모자르면 밥 비벼먹으라며

서비스로 공기밥도 주셨다 ㅎㅎㅎ

공기밥에 잠시 열광하는 대장과 이사님들 ㅎㅎㅎ

귀여우심 ㅎㅎ

바로 튀겨 나온 서비스 군만두

음...뜨꺼워 뜨거워!!!

바로 나온거는 너무 오랜만이라 ㅎ

너무 뜨거워 결국 난 마지막에.먹음ㅎㅎㅎ

식후 디저트는 요거트 아이스크림

다들 하나씩 들고 사무실 가시고

나 혼자 잠시 여유 부리고

으라차차차 오후 일 하러 출발~~!!했다

아이스 크림.기다리는 자세 ㅋㅋㅋ

이거 먹어보고 싶다

내 사랑 버블티인데 흑당이 궁금하다 ㅋ

오늘도 잘 먹었습니다

ヾ(๑╹◡╹)ノ"

음식 ・ 사진예술 ・ 영화 ・ 맛집탐방
세상의 많은 여자들이 그러하듯 다소 소녀적인 성향을 간직한 현실주의자!! on ne sait jamais 기록성애자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