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에게 사냥당한 후 하늘에서 떨어진 강아지

텍사스의 한 공사 현장.


"깨개갱!!!"


인부들은 갑자기 들려오는 강아지 비명소리에 깜짝 놀랐습니다. 그러나 좌우를 아무리 둘러봐도 강아지는 보이지 않았죠.


그때 한 인부가 하늘을 가리키며 외쳤습니다.


"저기! 매가 강아지를 사냥했어!"

하늘에는 커다란 매가 새끼 강아지를 날카로운 발톱으로 움켜쥔 채 큰 원을 그리며 날고 있었습니다.


그 순간 무슨 이유에선지 매는 강아지를 땅으로 떨어트렸고, 강아지는 엄청난 높이에서 땅으로 순식간에 추락했습니다.


강아지가 추락한 곳으로 허겁지겁 달려간 인부들은 바닥 위에 축 늘어져 있는 강아지를 데리고 동물 병원으로 데려갔습니다.


정말 놀랍게도, 생후 6주밖에 되지 않은 이 갸냘픈 강아지는 그 높은 곳에서 떨어졌지만 어떠한 골절이나 장기파열도 없었습니다. 녀석의 온몸에는 매의 발톱에 긁힌 상처 자국이 있었지만 그게 다였죠.


녀석은 어딘가에서 매에게 사냥당한 후 한참을 날아온 것으로 추측됩니다.


사람들은 매에 사냥당했지만 무사히 살아남은 녀석에게 호크(매)라는 이름을 지어주었습니다!


호크의 이야기는 텍사스 지역 신문에 소개되며 큰 화제가 되었고, 곧 하늘이 내려준 기적의 댕댕이라는 별명을 얻었습니다.


이런 사연 덕분인지 많은 사람들이 호크의 입양을 희망하고 있는 상태입니다.


슈퍼맨 옷이 잘 어울려 호크!


1월 달에 발생한 사건인데 후속 기사는 따로 없네요. 4달이 지난 지금 잘 살고 있겠죠? :)

매일 귀여운 동물 이야기를 전해드립니다. 꼬리가 흔들릴 때까지, 꼬리스토리!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