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같은 루프톱 가든부터 프라이빗한 그랜드볼룸까지

그랜드볼룸과 루프톱 가든을 갖춘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 호텔 & 레지던스에서는 프라이빗하고 모던한 웨딩을 실현할 수 있다.


‘라온제나’라는 이름으로 예비부부들 앞에 선보이는 새 웨딩 브랜드와 서비스에 대해 알아보자.

▷ 가장 아름다운 하루를 선사할 트렌디한 로맨틱 웨딩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 호텔 & 레지던스(이하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가 최근 웨딩 브랜드 ‘라온제나’를 새롭게 출시하고 웨딩 프로모션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라온제나’는 ‘즐거움’을 뜻하는 순우리말 ‘라온’과 ‘우리’를 뜻하는 순우리말 ‘제나’의 합성어이다.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의 ‘라온제나 웨딩’은 ‘신랑신부 두 사람이 우리라는 이름으로 하나 되어 즐거운 여생을 약속하는 가장 아름다운 하루를 선사하겠다’는 의미를 담았다.

라온제나 웨딩은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만의 프라이빗하고 모던한 감성과 동대문권 유일의 호텔 루프톱 예식을 강점으로 예비 신랑신부에게 맞춤형 웨딩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특히 규모는 줄이되 귀한 손님을 하객으로 모시는 ‘스몰웨딩’ 트렌드에 맞춰 200여 명의 소규모 예식 스타일을 제안하며 예비 신랑신부의 많은 관심을 받을 것이라 기대하고 있다.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의 라온제나 웨딩은 호텔의 그랜드볼룸인 ‘라온’ 또는 ‘루프톱 가든’에서 진행 가능하다.


우선 모던하고 아늑한 인테리어가 돋보이는 그랜드볼룸 라온은 대형 미디어월 등 시청각 장비를 갖추었다. 호텔의 일반 고객과 동선이 분리된 단독 홀로 예식을 진행해 보다 프라이빗하고 여유로운 예식을 실현할 수 있다.


또한, 같은 층에 신부대기실과 폐백실이 위치해 편리한 동선을 자랑한다.

루프톱 가든은 동대문권 유일의 루프톱 부대시설을 갖춘 공간으로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로맨틱한 예식 장소이다.


도심 속 이국적인 분위기를 갖춘 풀사이드 루프톱에서 파노라마처럼 펼쳐지는 화려한 전망과 함께 잊지 못할 소중한 순간을 만끽할 수 있다.

올해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은 라온제나 웨딩 론칭을 기념하여 특별한 프로모션 또한 선보인다.


2019년 예식에 한해 식대 15% 할인, 음료와 주류 20% 할인, 대관료 무료, 음향 및 조명 연출 비용 무료, 폐백실 사용 및 폐백 의상 대여비 무료, 2부 웨딩 케이크와 샴페인 1병 무료 혜택을 제공한다.


더불어 그랜드볼룸 라온 예식 진행 시 와인 10병 무료 제공, 루프톱 가든 예식 진행 시 생맥주 무제한 제공 혜택이 별도로 준비된다. 자세한 사항은 전화 혹은 공식 사이트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은 지난 5월 9일에 루프톱 가든과 그랜드볼룸을 모두 둘러볼 수 있는 웨딩페어 ‘라온제나 at Secret Garden’을 진행하였다.



Copyright ⓒ 웨딩21뉴스

http://wedding21news.co.kr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