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인 김상혁, 송다예 웨딩 화보와 함께한 디바인핸즈

턱시도와 슈트를 선보이는 디바인핸즈는 화려한 색감과 뛰어난 디자인으로 많은 셀럽의 웨딩 브랜드로 자리 잡고 있다. 방송인 김상혁 커플의 웨딩 화보 작업을 함께한 디바인핸즈를 소개한다.

▷ 스타들이 선택한 유니크한 매력의 브랜드


셀렙의 결혼은 언제나 새로운 웨딩 트렌드의 기준이 되곤 한다.


이효리·이상순 커플의 결혼식으로 스몰웨딩 붐이 일었고, 조정석·거미 커플의 웨딩 촬영으로 제주 야외 촬영이 각광받았듯 셀렙의 결혼은 언제나 집중 조명을 받으며 웨딩 트렌드를 이끈다.

지난 4월 7일에 결혼한 방송인 김상혁·송다예 커플의 웨딩 화보 또한 숱한 화제를 뿌리며 예비 신혼부부들의 마음을 설레게 하고 있다.


인물 위주의 깔끔한 사진은 물론, 복고 스타일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한옥 배경 사진과 광고 화보를 연상케 하는 야외 사진은 벌써부터 가을 예식을 준비하는 신혼부부들이 가장 원하는 웨딩 사진 스타일이 되었을 정도다.

작년 결혼한 조정석·거미 커플부터 이번에 결혼한 김상혁·송다예 커플까지 최근 많은 연예인들이 가장 원하는 브랜드로 떠오른 것은 턱시도 브랜드 디바인핸즈다.


디바인핸즈는 웨딩 트렌드 변화의 최전방에 서있다. 화려한 색감과 유니크한 디자인으로 매 시즌 새로운 스타일의 턱시도와 슈트를 선보이는 디바인핸즈는 특별한 결혼식을 원하는 예비 신혼부부들에게 가장 완벽한 스타일링을 제공한다.

결혼을 앞두고 남다른 예복을 준비하고 싶다면 많은 스타들이 선택한 디바인핸즈의 문을 두드려보자.



Copyright ⓒ 웨딩21뉴스

http://wedding21news.co.kr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