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디오스타' 이다지 "100억 계약금 설 사실무근"

CBS노컷뉴스 최영주 기자
MBC '라디오스타-쓰앵님의 은혜' 편 (사진=방송화면 캡처)

한국사 강사 이다지가 100억 계약금 루머에 대해 "사실무근"이라고 말했다.


지난 15일 방송된 MBC '라디오스타-쓰앵님의 은혜' 편에 출연한 인기 한국사 강사 이다지는 MC 김구라가 "100억 원대 계약을 체결했다는 게 사실이냐"라고 묻자 "100억 계약금 설은 전혀 사실무근"이라고 말했다.


이다지 강사는 "그렇게 받으시는 분들도 있다고는 들었다. 나는 선택과목"이라며 국·영·수 선생님들 같은 경우에는 한 분 한 분의 매출이 중소기업 일 년 매출 정도가 된다. 그래서 수학 한 과목만 해도 한 100억 원에서 500억 원 정도"라고 말했다.

MBC '라디오스타-쓰앵님의 은혜' 편 (사진=방송화면 캡처)

역사 강의 분야에서의 인기에 관해 묻자 "한국리서치에서 SKY학생들을 대상으로 조사를 했는데, 내가 대입에 가장 도움이 된 선생님 1위에 뽑혔다"라며 자신의 솔직하게 답변했다.


이다지는 "본인에게 도움이 되는 강의라고 생각을 하면 학생들이 본인이 앞자리 앉고 싶으면 예전에는 새벽에 와서 줄을 서서 자리를 맡았다면, 요즘에는 티켓팅을 한다"라며 "좌석 티켓팅이 열리게 되면 몇 초 만에 앞 좌석부터 해서 마감이 된다"라고 말했다.


한편 MBC '라디오스타'는 매주 수요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된다.

CBS노컷뉴스의 공식 빙글 계정입니다. SNS에서 여러분과 늘 호흡을 같이하는 친구가 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