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밀연애..

안녕하세요 남친과 75일째 사귀고 있는 평범한 사람입니다..

문제는 지금부터죠

저희는 비밀연애여서 친구들이 있어도 티를 못냅니다. 그래서 가끔 친구들이 공개연애한다고 하면 내심 부럽고요

그리고 저희반에도 공개연애하는 애들이 많답니다

비밀연애는 제가 먼저 하자고 했어요. 저랑 남친은 친구도 많고 각 반에 무리도 있다 보니깐 공개연애를 하다가는 남친과 제가 불편해지겠구나란 생각을 했어요. 그래서 만날때는 서로 욕하고 때리고 맞고 그러다가 집 갈때 전화하면은 미안하다, 그거 진심아니었고 사실 이때 이렇게 하려고 했는데 친구 있어서 못했다. 라고 말하죠.

근데 사실 전 그게 진심인 건지 모르겠어요.. 심지어 요즘엔 연락이 뜸하고요

하교를 같이 할때 제가 남친을 기다립니다. 몇 십분동안이요 안 나오는 날엔 계속 기다리다 전화하면 집이라고 하고 어쨌든 만나서 같이 가는데 제가 팔짱을 먼저 꼈어요. 그러다가 다시 뺐고요. 그리고 손 잡을려고 했지만 남친이 운동장이다 이러고 교문을 나서면 그때서야 손을 잡습니다.

네 맞아요, 지금까지 제가 겪고 있는 비밀연애의 불편함입니다.

공개연애해도 별로 애들이 신경많이 안 쓸것 같기는 한데.. 그렇다고 하기엔 다른 사람 입에서 저희 커플 얘기가 오락가락 하는 것도 싫고 어떨때 보면은 그냥 맘놓고..아니죠. 잘 모르겠어요. 그래서 하는 말인데 여러분이 겪으셨던 공개연애와 비밀연애의 장점 단점이 뭔가요? 저희 연애 비밀연애로 해도 될까요?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