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에서 가장 예쁠 고양이 책" 박혜미 작가 일러스트 X 나쓰메 소세키, 《나는 고양이로소이다》

"세상에서 가장 예쁠 고양이 책"

✔️ 박혜미 작가 일러스트 X 나쓰메 소세키, 《나는 고양이로소이다》


인기 일러스트 작가 박혜미 님과 함께 선보이는 문예출판사의 나쓰메 소세키 선집 2번째 책 《나는 고양이로소이다》가 출간 되었습니다.


《나는 고양이로소이다》는 일본의 국민 작가 나쓰메 소세키의 첫 장편소설이자, 작가로서 명성을 떨치게 한 작품입니다.


소설은 주인공 고양이가 주인아저씨인 구샤미와 그 주변의 여러 지식인들이 나누는 대화를 관찰하는 것으로 시작되는데요. 소세키는 이들의 대화에서 인간의 허위의식 및 이중성을 날카롭게 포착하여 고양이의 눈으로 풍자합니다. 독자들은 고양이의 시선을 통해 풍자라는 지적 유희도 즐길 수 있지만, 인간으로 살아간다는 슬픔을 발견할 수도 있습니다.


누구나 어딘가 하나는 모자란 인간으로 살아간다는 것을 알려주는 것인데요. 이건 모순적인 삶을 살아가는 타인에 대한 이해심을 키우는 데 도움이 되기도 하고, 모순적인 자기 삶을 돌아보는 것에도 도움이 되는 내용이 될 수 있습니다.


물론 ‘근대 국가의 방향’과 현대적 ‘개인’과 같은 역사적이고 철학적인 주제도 담고 있지만, 인간 삶에 대한 슬픔과 모순을 보여주고 있기 때문에 고전으로 오랜 시간 읽히는 것 같습니다.


문예출판사의 나쓰메 소세키 선집 2번째 책 《나는 고양이로소이다》는 인기 일러스트 작가 박혜미 님에 의해 정말 예쁜 표지로 독자님을 찾아뵙게 되었습니다.


나쓰메 소세키의 《나는 고양이로소이다》를 읽고자 하실 때 문예출판사의 책을 참고하여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박혜미 작가 작품 보기


✔️ 《나는 고양이로소이다》 책소개 더 읽기 :

책으로 시작되는 교육과 문화를 꿈꾸고 있습니다. _since 1966 문예출판사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