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라모스 눈물의 똥꼬쇼를 벌이는 이유

똥꼬쇼도 이런 똥꼬쇼가 있을 수 없습니다. 어제 저녁부터 스페인 현지에서는 라모스의 이적설로 뜨겁습니다. 뭐 정확히 말하자면 이적설이 아니라 라모스의 굴욕쇼가 더 맞겠네요 ㅠㅠ

어제 저녁부터 라모스의 중국 이적설이 불거져 나왔습니다. 더욱 충격적인건 라모스가 중국 이적을 적극 추진한다는 것이었는데요. 심지어 구단에 본인을 자유 계약 선수로 풀어달라고 요청까지 들어갔다는 기사가 나오면서 충격은 더욱 커지고 있습니다.


사실 그렇잖아요. 최상위 리그에서 뛰는 선수가 뭐가 아쉽다고 중국에 가려고 이렇게까지 할까요. 모든일에는 다 이유가 있습니다.

엘 컨피덴셜에 따르면


라모스가 부동산에 투자를 했다가 아주 거하게 말아먹었다고 합니다. 마드리드 외곽에 있는 토지 구입과 관련해 자신이 가지고 있는 자산에다가 대출까지 낭낭히 받아서 투자를 했는데


스페인 경기 침체로 땅값이 무려 반에반토막이 나버렸다고 합니다. 이러한 이유로 반에반토막난 땅도 팔고 본인 자산으로도 막아보려 했으나 아직 남아 있는 빚이 460억이 넘는다고 합니다.


뭐 이러한 이유로 큰 돈 땡길 수 있는 중국으로 떠나려 한다는 겁니다. 라모스가 자유계약을 고집하는 이유는 이적료가 없이 자유 계약으로 이적하면 이적료가 없는 대신 선수 본인이 계약금과 연봉으로 더 때려먹을 수 있거든요.

여하튼 이러한 상황에서 페레즈 회장은


"우리의 주장을 이런식으로 내보낼 수 없다!"


라고 하며 절대 보내줄 의사가 없음을 확실히 했고 라모스만 더욱 난감한 상황이 되어버렸습니다. 일단 계약이 21년까지라는거 같은데 구단 자체 대출이라도 해줄런지.. 사실 현재 라모스 연봉이라면 근 몇년은 꼬박꼬박 이자에 원금 상황해야하는 상황이라 어찌될지 모르겠네요.


거참 어째 라모스도 말년이 씁쓸합니다.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