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어21(도시괴담,믿기 힘든이야기)


1. 지금부터 몇 년전, 어떤 산속의 마을에서 서로 사랑한 두 명의 남녀가 있었다. 그러나 남자의 얼굴에는 이상한 반점이 있어, 그 마을의 촌장은 '재앙' 이라 부르고 남자를 밀폐된 장소에 가두었다. 여자의 몸에도 기분 나쁜 종양이 있어, 그 마을의 촌장은 '저주' 라고 불러 여자도 밀폐된 장소에 유폐했다. 며칠 후, 마을에서는 '저주의 재앙' 이라고 불리는 원인 불명의 병이 유행해, 마을 주민들은 하룻밤 사이에 전원 사망했다.



2. 1984년, 독일. 비행기 사고로 불시착한 눈산에 남겨진 남녀수명이 부근에 있던 오두막에 긴급 피난했다. 3일 후 마침내 구조된 사람들은 식료가 다해 이대로는 전원 죽어 버린다고 판단해 서로 이야기한 결과, 중증의 상처로 살아날 것 같지 않았던 여성을 부득이하게 오두막의 밖에 방치해 사망시킨 것을 인정했다. 그런데 그 여객기의 승객 명부에는 그러한 이름의 여성은 존재하지 않고, 시체도 발견되지 않았다고 한다.



3. 어느 여성의 집에서 기르고 있던 고양이가 새끼 고양이를 낳았다. 하지만 전부를 기를수는 없어서, 동네 이웃 사람에게 주기로 했다. 근처에 고양이를 아주 좋아한다고 말하는 남자가 있었으므로, 그 사람에게 출생한 새끼 고양이 두마리를 주었다. 며칠 후, 거리에서 그 남자와 만났을 때 남자는 이렇게 말했다. '그 때는 정말로 감사했었습니다. 그 고양이, 매우 맛있었습니다.'



4. 미국 미네소타주에 사는 카터 부인은 어느 날, 부인이 집의 캘린더를 보면 다음날 6월 22일의 란이 검게 타서 일그러져 있었다고 한다. 아이의 못된 장난이라고 생각해, 그냥 아무렇지 않게 넘어갔다. 다음 날, 남편이 사고사했다. 그리고 부모님의 죽음이나 친구의 죽음의 때도 같이 전날, 일자란이 검게 타버렸다고 한다. 부인은 현재86세. 아직도 건강하게 살아있다고 한다.



5. 쇼와 후기의 카나가와가 있는 해안에서의 일이다. 새벽녘에 현지 어부가 남아의 시체를 발견했다. 보기에 시체는 일본인인것 같았지만, 왜일까 신원이 판명될 만한 것은 없었다. 수년 후에, 수색원에 기재된 남아의 신원이 판명됐다. 그런데 이상했던 것은 남아의 연령이었다. 남아는 사망 당시에 태아였기 때문이다.



6. 자신의 아이를 신동이라고 믿어 의심치않는 모친이 있었다. 무엇을 하든지 아이에게 질문을 세워 '정치' 에서 조차 참가시키고 있었다. 필요이상으로 아이에게 의존하는 모친. 광신적으로 되는 마을사람. 점차 아이의 자아는 망가져 갔다. 어느날 아이는 말했다. '신의 신탁입니다. 그 여자를 죽여야합니다…' 마을사람들은 모친을 희생의 제물에 올렸다.



7. 1995년, 미국의 해양 조사회사가 심해의 조사를 실시하고 있던 중 깊이 6000m의 해저 부근에서 무인 카메라가 잠수복을 입고 산소통을 짊어진 다이버의 모습을 파악했다. 인간이 견딜 수 없는 심도에 있던 그 인물은 카메라를 향해 손을 흔든 뒤, 심해의 어둠속으로 사라져버렸다고 한다.



8. 1900년 초, 조지아주에서 복수의 연속 폭행 사건이 발생했다. 체포된 범인들은 전원 범행시 어떠한 약물을 사용해 여행하고 있었다는 것. 그 이외 그들에게 공통점은 없고, 범행에 이용된 약물도 무엇인지 알 수 없었다. 단지, 이 폭행사건의 그들이 전부 콜라를 좋아한다는 일은 조서에 기재되지 않았다.



9. 1887년 1월 미국 육군 마쿠고안 경감은 아이들과 극장에 갈 약속을했다. 그러나 당일이되어 어디선가 '그 극장에 들어가면 안된다.' 라고 누군가가 속삭이듯 말했다. 목소리는 점차 커져 가고 아이들을 진정시키고, 극장에 가는것을 중단했다. 그날 밤, 그 극장에선 대형 화재가 일어났고 305명의 사망자가 발생했다.



10. 1970년도, 일본 군마현의 산중에서 알 수 없는 구멍이 발견되었다. 그 구멍은 십엔 동전정도의 크기로, 안에 넣은 것이 사라져 버린다고 한다. 후에 브라질에서 일본의 알 수 없는구멍에서 사라진 동전이 나오는 구멍이 발견되었다. 현재, 그 구멍의 위치를 아는 사람은 없다고한다. 동전이 나오는 구멍을 목격한 사람들이 모두 사라져 버렸기 때문에...



11. 어떤 병원에서 근무하는 남자는 사랑하는 여자를 위해 병을 고치는 일에 필사적으로 일했다. 그는 보람있게 병을 완치했지만, 다음 날 남자는 자신의 방에서 자살해있었다. 유서에는 '나는 그녀를 죽여버렸다. 그녀 없이는 살아갈 수 없다.' 라고만 써 있었다. 하지만 아무도 남자가 사랑하던 여자를 본적이 없었고, 남자의 병명은 '해리성 정체장애'였다.



12. 어느 파리의 대학에 '존재와 증명'이라고 하는 강좌가 있었다. 하지만 너무나 난해한 내용에 수강하는 학생은 계속 줄어들어 마침내 폐지하는 것이 정해졌다. 그러나 교수회가 조사한 결과, 그 담당 교수가 행방불명인채 강좌가 계속되고 있었던 것을 알 수 있었다. 그는 도대체 무엇을 증명하려고 하고 있었는가?



13. 병원에서는 모든 환자의 세포를 샘플로서 몰래 채취하고 있다. 그것을 바탕으로 극비에 연구를 하는 기관이 있다고 한다. 안에는 인간 이외의 유전자를 가지는 세포나, 불로불사의 인간의 세포등도 있는 것 같다. 하나만 공표되고 있는데, 그것은 온 세상에서 연구되고 있는 '헬라부인의 무한 재생 세포'이다.



14. 50년전, 이탈리아의 지방에서 유명한 '죽음의 시' 라고 하는 것이 있었다. 그 시를 음독하면, 반드시 불행에 휩쓸린다고 한다. 그 당시 이탈리아에 학업중이던 일본인이 '죽음의 시' 를 모델로 삼아 하나의 시를 썼다. 그리고 그것을 음독한 사람은 차례차례로 수수께끼의 죽음을 이뤘다고 한다. 그 학생은, 지금 누구나가 알고 있는 유명한 시인 이였다. 그 유명한 시인은 더 이상은 모두의 안전이라고 해서, 비밀로 전해지고있다고한다.



15. 1991년 6월 4일, 아메리카 합중국 워싱턴주 센트널에 있던 병원에서의 이야기. CT스캔으로 뇌종양의 여성 환자를 진찰하고 있던중, 병원에 낙뢰와 전기의 역류로, 병원내의 모든 기계가 정전되었고 그 폭발적인 누전은 CT스캔을 받고 있던 환자의 머리 부분을 완전하게 탄화시켜, 사망시켜 버렸을 정도 격렬했다. 하지만 다음날부터 근처의 PC모니터에 이상한 메세지가 마음대로 표시되었다. '응, 여기는 어디야?'



16. 2002년 7월 6일, 러시아에서 온 학자가 시간을 역행시키는 이론을 발견했다. 학자의 이론에 의하면 일정 조건을 채운 격리된 공간만 가능하고, 신속히 실험으로 착수했다. 연락을 받은 조수가 7일에 실험실을 찾았지만, 실험실이 있던 공간에는 아무것도 없었다고 한다. 학자는 이론을 발견하기 전으로 역행해, 이론의 발견과 실험을 반복하는 끝없는 역행을 하고 있다고 한다.



17. 식용 버섯의 종류가 근년 갑자기 독성을 강하게 품어버려서 개인가는 식용에 적합하지 않게되었다고 한다. 독을 가지는 종류는 서서히 증가하고 있어 계속 이대로 증가하면 인류가 모든 버섯을 먹을 수 없게 되는 날이 올지도 모른다. 하지만, 문제는 그것만이 아니다. 바로 최근, 밀의 일종이 독을 가지고 있는 것이 발견되었다.



18. '다빈치코드' 라고 하는 소설을 아는사람은 많을 터, 소설의 모두에 '모두 진실하다' 라고 하고 있지만, 그러나 결국 소설일 뿐이다. 하지만 이 소설은 영화화, 크리스트교도는 세계적인 네거티브 선거운동을 시작했다. 그 이야기가 진실이라걸 스스로 인정하는 것과 같이 말이다.



19. 군용기 사고는 보험에 해당되지 않는다. 맡는 보험 회사가 없기 때문. 그러나, 이스라엘의 어떤 보험 회사만은, 면밀한 조사와 고액의 부금을 조건으로서 전차나 전투기에 대한 보험을 받아 들이고 있다. 하지만 우연인지, 이 회사의 보험이걸린 군용기들은, 적에게 파괴된 사례는 한건도 없었다.



20. 1988년 미국, 캘리포니아에서의 사건. 어느 주유소에서, 폭발 사고가 일어났다. 원인은 극도의 건조에의한 정전기이였다. 다행스럽게도 폭발이 직격했음이 분명한 점원과 차의 운전기사는 무상했고, 이를 사람들은 신의 가호의 덕분이라고 기뻐했다. 그러나 정확히 그 사고로부터 2년 지난 날, 두 사람 모두 화기 등이 존재하지 않는 곳에서 불에 타 사망해버렸다. 


(이글은 '태극기'님 블로그에서 퍼왔습니다)

(중복이 있을수도 있습니다)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