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했으면 하는 사람 그게 당신이라고요

그런 사람 있잖아요.

‘아... 저 사람 좀 잘 되었으면 좋겠다.’ 라거나 ‘저 사람 좀 이제 행복해졌으면..’

하는 사람 있잖아요.

근데.....

누군가에겐 그게 당신이라고요. 그 누군가에게 무심할 정도로 당신이 모르시길래 대신 전해드려요. 그러니 이제 좀 행복하세요.


- 맬랑꼬리님 텀블러에서 펌,

뉴스와이슈 ・ 영감을주는이야기 ・ 일상생활 ・ 음식
박수쳐주세현
Follow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
<하늘이 그 사람에게 큰 사명을 주려 할 때 > 하늘이 장차 그 사람에게 큰 사명을 주려 할 때는 반드시 먼저 그의 마음과 뜻을 흔들어  고통스럽게 하고, 그 힘줄과 뼈를 굶주리게 하여 궁핍하게 만들어 그가 하고자 하는 일을 흔들고 어지럽게 하나니 그것은 타고난 작고 못난 성품을  인내로써 담금질을 하여 하늘의 사명을 능히 감당할 만하도록 그 기국과 역량을 키워주기 위함이다. -맹자-
plus68
5
9
0
#hyunToT 그래.. 넌 너니까 너 답게 너인게 내사람이니까 그래도 보고싶다. 너무 많이.. 보내지 말걸 이렇게 오래도록 그리워 그리는 마음으로도 벗어나지 못할거란걸 알았더라면 미쳤나봐 .. 내 여자 아니어도 좋아서 어쩌지? 한결 같은 이 맘 어떻게 해야 해? 너 뭐니? 아프지마! 행복하게 있어주라 이 마음이 더 아프지 않도록 지내주라 그리 웃고살아..
hyunToT
3
1
0
<인생의 7가지 규칙> 1.과거를 조용히 받아들여라.  그로 인해 현재가 망쳐지지 않도록  2.남들이 너를 어떻게 생각하는지는  네가 상관할 일이 아니다.  3.시간은 거의 모든 것을 낫게 해준다.  가끔은 시간에 맡겨보도록 해라.  4.자기 인생을 남과 비교하지 말고  남을 멋대로 판단하지 마라.  남의 인생에 대해서 너는 전혀   아는 것이 없다.  5.너무 많이 생각하지 마라.  답을 몰라도 괜찮다 네가 거의   포기했을 때 답이 찾아올 것이다.  6.너의 행복에 책임있는 사람은  이 세상에 너 밖에 없다.  7.웃어라.   네가 온 세상의 모든 고뇌를   다 짊어진 것도 아닌데.
plus68
18
11
0
<타인에게 휘둘리지 않는 법 5가지> 1. 건강한 경계선을 세워라 몸이든 마음이든,  나에게 상처를 준 사람을 용서한다고 해서  그 사람의 행동을 정당화시켜 주는 것은 아니다. 다만 분노를 버리면  더 가치있는 일에 에너지를 마음껏 쏟을 수 있다. 먼저 내가 어떤 사람에게 시간과  에너지를 소모하고 있는지 자세히 살펴보자 그리고 상대가 그토록 많은 시간과 에너지를  쏟을 만한 사람이 아니라면  마음을 단단히 먹고 내 인생에서  그 사람이 차지하는 비중을 줄여나가자    2. 상황을 보는 관점을 바꿔라 힘을 되찾으려면 상황을 보는 방식을 바꿔야 한다. "~때문에 화가 나서 죽겠어.",  "내가 부족해서 ~가 나를 떠났어." 정말로 다른 사람때문에 화가 나는가? 정말로 내가 부족한가?    3. 반응하기 전에 한 번 더생각하라 만일 기분 나쁜 말을 한 사람에게  소리를 지르거나 욕을 한다면  그 사람의 말에 훨씬 더 많은 힘이 실린다. 다른 사람에게 반응하기 전에  어떻게 행동하고 싶은지 의식적으로 생각해야 한다. 자신이 이성을 잃을수록 상대는 힘을 얻는다.  부정적인 반응을 보이려 할 때  먼저 마음을 침착하게 가라앉히자. 심호흡을 하고,  그 상황에서 벗어나며,  주의를 돌려야 한다.    4. 상대의 말을 객관적으로 평가하라 나에게 득이 되도록  나쁜 습관을 지적해주는 사람이 있는 반면에  이유 없는 독설이나 비난을 던지는 사람도 있다. 부정적인 말을 들으면  일단 반응하지 말고 그 말을 누가,  왜 했는지 생각할 필요가 있다. 이때 명심해야 하는 것은  나를 보는 한 사람의 의견이  곧 사실이 아니라는 것이다.   5. 자신의 선택을 인정하라 살면서 '꼭' 해야만 하는 일이  그리 많지않음에도  우리는 스스로 선택권이 없다고 생각한다. 내 스스로의 행동과 생각,  선택을 존중하면 마음이 자유로워진다.
plus68
18
15
0
사랑해❣
hyunToT
6
2
0
다들 서터레서 어떻게 해소하심?
leavened
7
0
1
도움을 요청하는 길냥이를 2km나 따라간 고알못 아저씨.jpg
leavened
190
21
16
[존맛탱 열전] 내가 먹은 존맛탱🍲 음식을 자랑해보자ㅏㅏㅏ 〰️ 🎶
magnum14
15
5
31
대학생들을 경악하게 한 청학동 빌런,,,
leavened
71
12
20
버닝썬게이트
hyun3788
19
3
0
베트남전에서 퓰리처상 받은 사진의 진실
Jcyj0524
14
1
1
아껴읽고 싶은 책 속 나와 너의 이야기:1
veronica7
15
5
0
보는 나까지 민망해지는 짤들....jpg
leavened
72
17
3
GIF
맨날 돈 없다는 사람들 특징
visualdive
15
10
1
나혼산 허지웅편 보고 많은 생각 든 염세주의자들.
leavened
62
35
7
그 날은 참 이상한 날이었지..
leavened
64
22
4
1930~1950년대 빈티지 보그 커버 모음.JPG
annwantstodance
22
10
1
인싸의 대화법VS아싸의 대화법
visualdive
28
29
1
아무말 모음집.jpg
leavened
147
23
5
가까이...
jungmin2005
2
1
0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