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아.라.

샤방샤방한 외모는 아니지만 오늘 아.라.는 사진찍으면서 샤방샤방 하게 타자 컨셉 이였어요^^

오늘 역풍도 세긴세고 중간에 사진찍는다고 천천히 밟기도 하고 해서 ㅎㅎ

저희동네 길에서 일단 인천공항 가는길을 탑니다

다고 삼목항 지나서 좀 달리고 2공항 외곽지나서 달리는데 눈앞에 끝없(?)는 도로가 나옵니다. 이때 왼쪽을 보면 아래 사진과 같은 그림이 저기 표시 해놓은 곳이 호텔인데 제가 레이스 하는 구간중 중간 지점정도 됩니다.


갓길에 저래움푹 패인 자전거 과속방지 하지 말라는건지 ㅎ 아니면 차사고가 많아서 저기 밟고 정신 번쩍 들으라는건지 ㅎ 자전거로 저 위로 지나가 보면 본의 아니게 전신 덜덜이 마사지 받게 됩니다.

호텔로 가기전에 중간에 태극기가 있는데 여기 왜 태극기가 있는지 잘 모르겠어요.

보시다 싶이 아까 제가 표시 했던 아주작은 곳이 ORA호텔입니다.

그 근처 마을인데 외곽인데 아마 을왕리로 알고 있어요.작년 여름에 자전거 사고 신나서 아침에 밟다가 눈앞에 길은 끝이 없고 이거 잘못들어왔나 싶었을때 여기 마을에서 지나가는 사람 분한테 길 물어 봤던게 생각나네요^^ 운서역 간다니까 젊은 친구가 여기서 한~~~참 걸린다고 잘 못오셨다고... 지금이나 그때나 생각 하는게 여기서 돌아가나 그냥 가나 거기서 거기 여요^^

Paradise Hotel

지금은 승리 때문에 초토화된 빅뱅이지만 예전에 빅뱅 멤버 태양이 민효린과 여기서 결혼 했지요. 그때 당시만 해도 배우 김수현이 여기 홍보 모델이였는데 지금은 Black Pink로 바뀌었구요.

개인적으로 리얼 김수현 연기는 좋았지만 내용이 영...아닌(팬으로서 군대 제대후 좋은 작품 기대 할께요^^)

국제 업무지구 센터 지나서 화물청사역 방향으로 가다보면 요런게 있는데 오늘 알았지만 사진에 보시다 싶이 개장시간 폐장시간이 있어서 저래 막아놨네요.

아쉽지만 멀리서 사진 한방 ^^

여기는 1터미널 착륙장 쪽이라 사진 보시면

이런 표시 문구가^^

하늘에 떠있는 비행기 여기서처럼 가까이 본적이 없어요^^

그럼 여기까지 제가 평소에 아.라.하는 코스 소개 마치겠습니다.

부족하지만 즐겁게 봐주세요^^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