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반 은따

글쓴이는 모 여중에 다니고 잇는 평범한 여학생임 솔직히 여중이라서 서로 무리지어 다니는 것도 심한거 같고 그 쫌 자기가 별로 안 좋아하는 애들 배척하는 느낌 좀 쎄함

내가 3학년인데 1학년 때는 무리지어 다니는게 좀 심해서 반 분위기가 별로엿어 근데 2학년 때는 진짜 가족같은 분위기엿음 올해 3학년 올라왓는데..분위기가 좀 그래..

글쓴이는 1학년 2학기에 편입됫는데 그래서 얘들 3학년 쯤 되니까 진짜 서로 아는애들 개많은데 나는 아는 애가 둘 밖에 음슴 하나(A)는 2학년 때 같은 반 하나(B)는 1학년 때 같은 반이엇고 둘다 꽤 친햇어서 같이 다닐줄 알앗는데 얼떨결에 A는 반에서 다른 애(C)랑 다니고 나는 B랑 다니게 됨 솔직히 1학년 때 같은 반 이후로 대화한적 거의 읎어서 좀 어색한 느낌이 잇긴 햇지만 그래도 잘다님 B는 이동네에서 초등학교도 나와서 반 얘들이랑 거의 다 아는 사이임 그래서 걔랑 다니면서 새로운 친구들 많이 사귀긴 함 그리고 B랑 다니다가 B랑 친한 친구들 무리로 들어가게됌

자 이제 여기서 좀 복잡해지는데 잘봐야댐 그 무리가 원래 B랑 나 둘 빼고 5명이엇고(이 무리 중에서 한명이 A를 매우 싫어함) 그중에 한명 C는 A랑 더 잘 다니고 있었어 근데 그러다가 A가 성격이 좀 예민한것도 있고 많이 까칠하고 짜증도 좀 잘내고 C는 약간 자기 무시하는거 못 견뎌하는데 둘이 싸워서 A가 계속 사과했는데 C가 안받아줘서 걍 A는 딴무리에 가서 붙고 그 무리는 4명이 되서 띵가띵가 잘 다님 이제 C가 혼자가 되니까 우리 무리에 슬쩍 붙엇는데 그사이에 나랑 B는 그 무리애들이랑 6명이서 잘 댕기고 잇엇음 그래서 어찌해야할줄 몰랏지 근데 C가 나랑 같은 아파트에 사는데 진짜 개 부담스러웟던게 첨에 같이 가자길래 나는 오 집에 같이 갈 사람 생겨서 좋쿤 이러고 있었는데 걔가 우리 동 바로 앞까지 데려다주는거야 우리 동이랑 걔네동은 거리가 꽤 있는데 그래서 오 그냥 헌신적인 아이인가보군 이생각했는데 얘랑 대화를 할수록 나만 피곤하고 무엇보다 눈치가 없음 그리고 장난 치는 것도 정도가 있지 솔직히 걔가 나한테 치는 장난이 뭔가 불쾌함 그래서 하지말라고 해도 계속하니까 짜증이 나지만 최대한 티를 안내고 그냥 적당히 선 긋고 학교에서는 계속 B랑 댕기는데 집이 같다 보니까 같이 안간다고 할수도 없잖아 그래서 집 가는건 어쩔수없이 같이 가는데 진짜 개어색하고 맨날 나한테 너는 B랑 다니고 ~는 @랑 다니고 난 진짜 어떡하지? 이런식으로 말하는데 완전 나보고 자기 좀 챙겨달라는 식? 으로 말하는거임 난 그냥 에이 기분탓이겟지 얘들이랑 잘다녀~^^ 이렇게 말함 근데 진짜 정말 얘의 제일 큰 문제점은 자기에 대해서 남이 무조건 기억해주고 자기 생각에 자길 무시하면 지랄지랄함 소리 꽥꽥 지르면서 ~야? 너 어떻게 그럴수가 있니?? 실망이다~ 만 진짜 하루에 최소 4번씩 일주일에 28번씩 한달에 112번씩 들으니까 걍짜증나서 말하기도 싫어지고 그랬는데 나만 그런게 아니라 내가 잇는 무리 애들도 그렇게 느꼇나보더라고 심지어 걔네는 나보다 걔랑 더 오래 알고 지내던 사이인데 어떻게 버틴건지 모르겟음;; 아무튼 그렇게 우리는 6명이 되고 걔는 그냥 혼자 다니게 됨 근데 자기는 모르겠지??..

이쯤 됬을때 난 진짜 반얘들이랑 다 친해졌고 솔직히 B랑 무리 얘들도 우리반 애들이랑 다 친햇음 근데 C는 A랑 우리 무리애들이랑만 친했었어가지고 이도저도 아닌 상황이 됬지 그때가 4월 중순쯤이었을거야 근데 걔가 염치가 있는건진 몰라도 A랑 화해도 안하고 걔네 무리에 붙은거임 A 입장에서는 솔직히 좀 기분 더러웠을듯 걔네 둘이 싸운 이유를 내가 아는데 내가 생각하기엔 C가 너무 심각하게 받아들이는거 같거든 절대 화해할 일 없다고 지가 그래놓고서는 A한테 붙는게 좀 그랬어 근데 A가 있는 무리 애들도 C를 대놓고 싫어하는게 딱봐도 보이는데 걔는 진짜 눈치가 없는건지 눈치가 없는 척하는건지 계속 꼽낌 근데 거기가 홀수였다면 모를까 짝수다 보니까 C는 또 애매한 상황이 됨 근데 C는 그 무리에서도 쫌 가만히 있지를 않고 그 무리에서 C 싫어하는 티 제일 많이 내는 얘(D)한테 야 너 요즘 나한테 왜 이렇게 까칠해?? 하면서 또 소리를 빼액 지르는거임,,근데 그 전에 상황이 D가 그림 개잘그리는데 D가 친구랑 대화하고 있는데 C가 그림 그려달라고 찡찡대서 D가 아 나 귀찮게 하지말고 꺼져 이랬더니 저지랄을 하는거임,,그후론 걍 다시 잘지내나 싶더니 요즘은 우리 얼마전에 전학생 왔는데 전학생이 매우 소심한지 아직도 말을 안해봤는데 걔랑 다니드라..솔직히 담임쌤도 이거 다 아셔서 C 원래 수학여행도 안 갈라캣는데 쌤이 A한테 방 같이 쓰라고 해서 진짜 같이 쓰고 그냥 C 수학여행 보내려는 문제나 룸메이트 정하는거 때문에 우리 반 완전 뒤집어졌었어 우는 애들도 쫌 있었고 친구 사이 깨졌다가 지금 괜찮아지긴 했는데 같이 안다니게 된 얘들도 있고 걍 전체적으로 반 분위기 쫌 애매함 솔직히 난 걔가 너무 불편해..솔직히 난 걔 목소리도 이제 듣기 싫거든 맨날 빼액 거리는 그 목소리...걔는 걔 나름대로 엄청 힘들겠지 알겠지만 그래도 난 걔랑 다시 친해지고 싶진 않아..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