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정리해변 피크닉 이런게 여행이지

오랜만에 서울에서 조카가 내려와서 사진 찍으러 다녀왔네요. 왜 다들 여행을 오면 동쪽으로 가는지 의문이에요. 제가 시내에만 있어서 그런가 이상하게 생각이 들기도 하고요. 이번에 오랜만에 월정리해변에 다녀왔는데 왜 가고 싶어하는지 알겠더라고요.



미리 알아뒀던 곳이라는데 월정스캔들이라는 곳에서 피크닉 세트를 대여해놨더라고요. 남자 사람인 저는 이런거 이해불가였는데 조카는 진짜 사진을 찍으면서도 좋아하는 모습이 보기 좋더라고요. 아니 제가 아재가 될 나이는 아직 아닌데 말이에요.



날씨가 따뜻해서 그런지 해변에 사람이 굉장히 많이 있었어요. 물론 얼굴 찍힐까봐 조카 사진만 주구장창 찍고 왔네요. 여긴 피크닉이라기보다는 그냥 사진 찍으러 갔어요. 소품을 이용하면 더 아름다운 추억을 남길 수 있을 거 같더라고요. 설정이긴 하지만 그래도 이렇게 찍으니 조카는 너무나 만족하고 왔네요.



월정스캔들이 캔들샵이라 그런가 소품들이 많이 있었어요. 작년에 가족들과 가본 적이 있는데 요즘 체험도 할 수 있게 바뀌었더라고요. 제주도 여행의 트렌드가 많이 바뀌는 거 같기도 하고요. 이런 예쁜 건 그냥 소장하고 싶은데 말이에요.



누구나 하나쯤은 가지고 가는 바다캔들도 예뻤어요. 역시 남자보다는 여자 손으로 찍어야 예쁘게 나오네요. 커플이라면 이런거 꼭 챙기고 가면 여자친구가 정말 좋아할 거 같네요. 집에 두기 좋은 소품으로 딱이고요.



점심시간 지나서 오후에 왔는데도 사람이 바글바글 헀네요. 5월에는 사람이 없어서 다들 함덕으로 갔나 생각했는데 그게 아니었네요. 진짜 이제는 성수기인가 봐요. 매일 이런 여유를 느낄 수 있으면 정말 좋을텐데 그렇게 하지 못하는 현실이라 아쉽네요. 그래도 휴가 딱 맞춰서 조카가 내려오니 이런 사진을 찍을 수 있었답니다. 보정은 금손 아닌 똥손으로 했지만 예쁘게 봐주셨으면 좋겠어요


월정스캔들


월정스캔들

제주도 제주시 구좌읍 해맞이해안로 518 2층

영업시간 11:00 ~ 18:00 연중무휴/휴무시 공지



인스타그램도 있었는데 이건 참고해서 보시면 될 것 같네요.

맛집탐방 ・ 제주도여행 ・ 한국여행 ・ 여행
앉아서 하는 여행_ 사진으로 보는 제주 제주도민의 시선에서 바라본 제주에요 춰미로 찍는 사진을 공유하고 있답니다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