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IN신문] 모델 겸 배우 배정남, 부산시 홍보대사 위촉

부산시는 지난 4월에 진행한 ‘시민이 직접 뽑는 부산시 홍보대사’ 이벤트 결과, 모델 겸 영화배우 배정남이 선정되어 부산시 홍보대사로 위촉한다고 19일 밝혔다.


배정남은 내일 20일 오전 10시 시청 1층 로비 특설무대에서 열리는 위촉식에 참가한 후 그의 구수한 부산 사투리로 진행하는 ‘붓싼뉴스’도 녹화할 예정이다.


뚜렷한 개성으로 영화와 예능프로그램 등 다방면으로 활발하게 활동 중인 배정남은 구수한 부산 사투리와 신선한 매력을 뽐내며 시청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이번에 무보수 명예직인 부산시 홍보대사로 위촉되면서 시민을 위한 공익 활동과 부산시 주요시책 홍보 및 재능기부 등의 활동을 하게 된다.


위촉식 참여를 앞두고 배정남은 “저는 20살에 모델의 꿈을 안고 서울에 와서 많은 어려움을 겪고 인내하며 결국 모델의 꿈을 이뤘다”며 “여러분의 꿈도 언젠간 현실이 될 거라 믿고 응원하겠습니다, 파이팅 하이소”라는 희망의 메시지를 미리 전달했다.


오거돈 시장은 “부산이 문화예술도시인 만큼 배정남 씨처럼 인기 있는 연예인들이 부산에서 많이 배출되고 있어 자랑스럽다”며 “부산시 홍보대사가 되셨으니 부산의 젊은이들에게 용기와 희망의 메시지 전달과 부산 자랑도 많이 해주시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날 행사는 위촉식 외에도 ‘여름이 시원한 부산’을 주제로 하절기 사무실 간소복 패션쇼(파크랜드 협찬)도 진행되어 패션모델 지망생들의 힘찬 런웨이 워킹을 볼 수 있다.


천세행 기자 / busaninnews@naver.com


#부산시홍보대사 #배정남 #모델 #영화배우 #위촉식 #부산사투리 #시민이뽑은홍보대사 #붓싼뉴스 #연예인 #패션쇼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