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렌치 듀오, Haute


일렉트로닉 R&B, 소울풀 팝 중간에 있는 프렌치 듀오. Haute는 몽롱한 신스와 훵키한 기타, 힘찬 퍼커션과 부드러운 보컬이 함께하는 사운드를 선사하는 아티스트다. 싱글, “Shut me down”의 Colors 비디오를 통해 지금까지 1400만에 달하는 조회수를 기록하며 단숨에 세간의 주목을 받은 Haute.

마침 Soap Seoul에서 소개하는 포스트가 올라왔길래 인용해왔습니다.



Haute가 결성된 계기가 참 재미있는데요, 둘은 비슷한 성장 배경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프랑스에서 태어났으며, 힙합과 R&B 위주의 아메리칸 팝을 즐겨 들었습니다. 둘은 같은 국가에 살고 있었지만 서로 다른 지역에 거주했기 때문에 서로의 존재를 알지 못했지만요.


그런데, 우연의 연속이 시작됩니다. 2013년, 두 사람은 음악을 공부하기위해 캐나다 몬트리올의 McGill University에 진학하게 됩니다. 같은 대학에서 같은 커리큘럼을 들으며 몬트리올의 어느 거리에서 이미 마주쳤던 적이 있었을 지도 모르죠. 그런데 Blasé (Haute의 남자 멤버)가 페이스북 페이지에 광고를 올렸는데, 그 페이스북 페이지는 McGill University의 뮤지션들을 대상으로 하는 페이지였습니다. 우연히도 같은 커리큘럼을 듣는 Anna (Haute의 여자 멤버)가 그 광고를 보고 Blasé에게 연락을 했고, Haute라는 프렌치 듀오가 결성이 되었습니다.


마침 Haute의 내한 소식도 있으니, 관심이 있으시다면 직접 들으러 가시는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6월 20일 목요일 - Soap Seoul

6월 22일 토요일 - 프랑스 음악 페스티벌 (신촌역 2, 3번 출구, 오후 7시 공연)


자세한 이벤트 스케쥴은 다음 링크를 참고해보세요!


https://www.instagram.com/p/ByVbGqMiP9s/




Haute - Shut Me Down | A COLORS SHOW

https://youtu.be/mmWr0rXeeh8




HAUTE - PRECIOUS (BalconyTV)

https://youtu.be/eJO0h6eBsn8




Sofitel Signature Song Music Video - Reverie by Haute

https://youtu.be/rOEKnlQdNyM

레드벨벳(가수) ・ 테크스타트업 ・ 디아이와이 ・ 설탕
🕵🏻🕵🏻🕵🏻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