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바웃타임(About Time) ::: 자기계발서 100권보다 나은 영화 1편

진정한 반려자를 찾길 원했던 팀은 어느 날 아버지에게 '과거로의 시간여행'이란 능력이 있다는 황당한 이야기를 듣게 된다. 순간순간 아쉬움이 느껴질 때마다 수십 수백번을 어두운 곳에 들어가 시간여행을 한다. 몇 분전, 하루 전, 몇주일 전 등 과거로 가기를 몇 번이나 했을까. 본인만 생각했던 지난 날, 그리고 자신과 함께하는 가족을 생각하는 오늘 날에서야 그 능력을 차츰 멈추게 된다. 하루를 두번 사는 것으로 능력을 정성껏 쓰게 되면서 하루하루 정성스레 살기를 실천하였고 결국 그 능력을 쓰지 않아도 될 정도로 힘껏 살았다. 아이들과의 시간, 아내에 대한 배려, 동생에 대한 안부, 직업에 대한 책임감 등 순간순간 그것들을 생각하며 살다보니 어느 새 행복해져 있었다. 책임져야 할 것들에 책임을 지려고 노력하니 팀은 바라던 삶을 살 고 있었다. 러브액츄얼리를 잇는 흔한 로코물일 거라 생각했는데 가족영화로, 결국 삶을 어떤 마음으로 살아가야 하는지를 SF소재를 이용해서 더 이상 모른 척 할 수 없도록하는 자아성찰 영화가 되었다.

Instagram@pberry.7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