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라이북 월간랭킹 :: 6월

안녕하세요,

책과 더 가까워지는 곳, 플라이북입니다.


6월 한 달 동안,

플라이북 회원들이 읽고 별점을 높게 주었던 책 10권입니다!


다음 책은 이 책들이 어떨까요?

10위

용의자 X의 헌신

하가시노 게이고 게이고 ㅣ 제인


내가 이 두꺼운 소설 책을 이렇게 오래 집중하면서 하루만에 읽을 수 있다니... 게이고의 작품은 반전이 있다고 들어 왔고 실로 그 반전에 감탄했고, 또 읽는 내내 영화를 보는듯 어렵지 않게 그림이 그려지며 읽혀지는 것에 놀랐다. 수학자와 물리학자의 두뇌 싸움이 너무 너무 흥미롭고 신선했다.

-플라이북 오**님의 리뷰



공동 9위

82년생 김지영

조남주 ㅣ 민음사


네, 저는 아주 평범한 대한민국의 여성입니다. 이런 책이 왜 베스트셀러냐는 글을 많이 봤다. 이 책이 문학성이 떨어진다는 데는 동의한다. 근데 그럼에도 불구하고 베스트셀러인게 포인트 아니냐.

-플라이북 채**님의 리뷰

공동9위

여자 둘이 살고 있습니다

김하나,황선우 ㅣ 위즈덤하우스


책만 읽고 이 작가에 대한 호기심이 생길수도 있구나..를 첨 느껴봄. 책 내용에 대해서는 굳이 적지 않겠다. 다만, 혼자인것도 누군가와 함께라는 것이 이런 장단점이 있구나를 글로 보고 싶다면 이 책을 한 번 권해봅니다. 덧붙여 결혼해서 행복하게 살고 있는 내 친구에게도, 혼자서도 당당하고 멋지게 살고 있는 내 친구에게도, 혼자서도 당당하고 멋지게 살고 있는 내 친구에게도 일독을 권하는 바입니다..!!

-플라이북 Lim***님의 리뷰

7위

보건교사 안은영

정세랑 ㅣ 민음사


지극히 비현실적인 현실 학원 퇴마 판타지. 읽는 재미에 흠뻑 빠질 수 있었던 젊은 작가의 작품. 에피소드 사이에 현실에 대한 문제 의식이 스리슬쩍 드러나는 것도 좋았다. 한국 문학의 재미와 즐거움을 느낄 수 있었던 획기적인 소설로 기억하련다.

-플라이북 서동**님의 리뷰

6위

골든아워 1

이국종 ㅣ 흐름출판

책을 읽는 내내 앓았다. 화나고 답답하고 안쓰럽고 그가 말하는 현실이 슬퍼서 침울함 속에서 허우적거렸다. 덤덤한 문체로 자신이 겪은 끔찍한 현실을 말해주었다. 하지만 늘 그랬듯 자신이 지켜야 할 자리에서 한 명의 목숨이라도 더 살리기 위해, 그는 몸이 바스러져라 일할 것이다. 그저 느려도 조금씩이나마 그가 처한 환경이 개선되길, 언제 그의 병원으로 실려갈지 모르는 국민의 한 사람으로서 간절히 바란다.

-플라이북 이주**님의 리뷰

5위

박막례, 이대로 죽을 순 없다

박막례, 김유라 ㅣ 위즈덤하우스


‘고난은 누구에게나 찾아오는 것이여. 내가 대비한다고 해서 안 오는 것도 아니여. 고난이 올까봐 쩔쩔매는 것이 제일 바보 같은거여. 어떤 길로 가든 고난은 오는 것이니께 그냥 가던 길 열심히 걸어가.’ 할머니 책 잘 읽었어요

-플라이북 최연***님의 리뷰

4위

죽음1

베르나르 베르베르 ㅣ 열린책들


역시 베르나르 소설이다 ㅎㅎ 이미 죽은 주인공이 ‘나의 죽음’에 대해 바라보는 시점으로 소설이 시작되는데, 1편이 끝나도록 범인이 누군지 알아내지 못했어도 전혀 지루하지 않았다

-플라이북 레드글로브***님의 리뷰

3위

공부머리 독서법

최승필 ㅣ 책구루


이 책을 완독하고 내 삶은 많은 변화가 있었던 것 같다. 공부하는 방법도 독서하는 방법도 바꿔준 아니 내 습관을 바꿔준 소중한 책이다. 잊을만하면 또 펼쳐 본다. 재독이 중요하다고 하니 말이다. 종합해 보면 내 삶의 자양분 같은 책이다. 계속 보게 될듯하다.

-플라이북 시***님의 리뷰


2위

죽음2

베르나르 베르베르 ㅣ 열린책들


죽음을 가지고 벌어지는 일들 사후세계와 영매 단지 상상력이라고만 하기도 어렵지만 대부분은 허구라고 볼 수 있지 않을까 메인 스토리의 진행보다는 여러 유명인들의 영혼이 나오는 장면들이 흥미로웠고 오랜만에 개미 같은 작품이라는 생각을 했다.

-플라이북 하이***님의 리뷰


1위

소년이 온다

한강 ㅣ 창비


읽는 내내 정말 괴로웠다. 고작 삼십년전이다… 지금 우리가 사는 이 땅이 얼마나 많은 피와 눈물 썩어가던 살과 짓물로 만들어졌는지. 이 책은 틈마다 어떻게든 더 알아야겠다고 더 기억해야겠다고 하는, 또 그렇게 행동하는 나로 바꿔주었다. 정말 많은 사람들이 읽었으면, 아니 읽어야 하는 책이라고 생각한다..

-플라이북 L’a***님의 리뷰


더많은 책을 추천받고 싶다면?


책과 더 가까워지는 곳 플라이북 입니다. 나에게 맞는 책을 찾고 싶다면 애플 앱스토어/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플라이북'을 검색하세요. http://www.flybook.kr/app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