활동중단 할수도 있다는 여자 솔로가수

은 바로 소리야

성불하지 못한 믹나망령이어서 데뷔조애들 항상 다 찾아보거든

그래서 소리 유튜브도 구독하고 보는데

그동안 유튜브랑 가수활동 둘다 열심히해서 극호였는데 (그냥 삶 자체를 열심히 밝게 살아ㅠㅠ)

저번에 이런 영상 올려줌ㅜ_ㅜ


https://youtu.be/Ahw9chFVd8s

▼ 영상 바쁘면 요약한거 봐줘


꿈에그리던 가수와 여자솔로 활동도 했고

나이(현재 30살)도 그렇고

그만할때가 되지 않았나 생각이 들기 시작했음

이번 곡은 컴백곡은 아니었지만

준비하면서 응원해주는 팬분들을 위해

자신감을 가지고 한번 더 해보기로 했음

저는 여러분들 덕분에 여기까지 왔음

이번 신곡 이후에 가수로서 어떻게 될지는 모르겠지만

이번 활동은 감사하단 마음으로 하겠음

보면서 울컥하지만 이해가 됨ㅠㅠㅠ

오늘 정오 공개여서 벌써 나왔어

'I Am Not Alone' 이구 이번엔 한번씩 들어주라 흑흑ㅠㅠ...

퍼포도 이번에 원밀리언 효진쌤이랑 같이해서

엄청 멋있으니까 이번에 한번씩 꼭 봐주라ㅜㅜ❤️


https://youtu.be/XX1pD-0lMeI

GIF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
섹시는 기본으로 깔려있다는 경리
secondmirror
91
158
8
침착맨이 그린 레드벨벳 조이
ihatecocacola
7
1
0
제시 눈누난나 챌린지한 전소민/오나라/미주
navy7130
2
0
0
나이트땐스?라는데.. 저는 모릅니다...ㅋㅋㅋㅋ💃
bangkoobbong
181
182
9
GIF
1일1벚꽃🌸🌸(488일차!)
chldntjd7312
4
1
1
GIF
도장부부가 첫만남을 가졌던 아침마당 출연 당시 모습
mumumimi
18
3
0
[너는내운명] 아내의 키스를 지켜보는 남편
GomaGom
10
2
0
경리가 성인식 췄을때
secondmirror
81
142
2
GIF
몬스타엑스 | [200811] 몬스타엑스, 역시 퍼포먼스 제왕…126개국 '몬베베'와 온라인 콘서트 마무리
MONSTAX7
7
1
0
몬스타엑스 | [200811] 국내외 가장 소외된 아이들을 위한 활동에 몬스타엑스 '기현'의 이름으로 후원하였습니다. 기부금은 스타패스를 통해 전달되었습니다.
MONSTAX7
12
4
2
갑! 분! 비💜🐰💜
chldntjd7312
5
1
1
GIF
홀린 듯 보게 되는 하바나 추는 아이린
ggup
215
289
6
추억의 걸그룹 노래 모음 - 레인보우
minjunee
4
4
0
나온지 벌써 30년이 지난 댄스 퍼포먼스
water101
142
74
11
GIF
아이돌 느낌나는 박민영
water101
77
96
2
몬스타엑스 | [200811] 몬스타엑스, 온택트 콘서트, 126개국 몬베베와 완벽 팀워크
MONSTAX7
11
1
0
200809 1일1쌈무(547일차)
tjsgh112511
12
4
2
GIF
John Denver's Greatest Hits
vladimir76
4
1
0
이제 연락하지마 너 진짜 개별로니까
quandoquando
56
26
2
몬스타엑스 | [200811] MONSTA X LIVE FROM SEOUL WITH LUV 여심을 흔들어버렸다..😍
MONSTAX7
14
6
6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