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승준 입국 허가 기념❤ 유승준 사건 총정리.jpg

와우~~~

스티붕 유가 17년만에 한국 입국이 허가됐군요~~~ 정말 축하드려요ㅠㅠㅠ

사실 17년이나 지났다보니 정확히 어떤 사건이 있었는지 기억 못하실 수도 있어서 다시 한 번 가져와봤습니다 ㅎㅎㅎㅎ

어쨌든 스티븅 유씨 한국 입국 허가 축하해요~~~ 꼭 입국하세요~~~~

스티븅 유씨~~~~ 꼭 입국하신 다음에 뮤뱅에서 나나나 불러주세요~~~

힘의 차이가 느껴지십니까?
Follow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
유상무 아내 김연지. 과도한 뽀샵 논란
ehghl123
17
2
6
유머 1탄 사업을 하는 어느 남편이 20억짜리 생명보험 7개을 들어놓고 과로로 죽었다 장례를치르고 삼오제가 끝난 다음날 부인은 남편 사진을 보면서 하는 말.......... 당신은~~~~~ ↓ ↓ ↓ ↓ ↓ ↓ ↓ 아주 멋진놈 이야 이소리를 들은 옆집 남편 그 날로 헬스크럽에 가서 열심히 운동하며 건강하게 생활하며 죽지도 않으니...... 마누라 마음속으로 남편 한테 하는말 ↓ ↓ ↓ ↓ ↓ ↓ ↓ ↓ ↓ 질긴 놈 <2탄> 새 집으로 이사한 부부가 가구등 집안도구등 모두 새것으로 바꾸었다 그리고 저녁을 먹은후 기분이좋아 부부가 차 한잔 하면서 서로 마주보고 마음 속으로하는 말 너만 바꾸면 되는데 ㅋㅋㅋㅋㅋ
www1369987
51
4
5
GIF
친오빠 군대보내는 유튜버의 영상편지.jpg
real896pc
63
9
3
브이포즈로 알아보는 신천지 구분법.jpg
real896pc
54
12
12
200225 1일1쌈무(381일차)
tjsgh112511
15
3
6
GIF
붐 담당 일찐 브라이언
Voyou
45
9
3
[퍼오는 괴담썰] 롯데월드 신밧드의 모험 괴담
lovelovelove3
613
21
93
신천지 이거 어떻게 해야되죠.
dongne9089
11
1
4
(감동ㅠㅠ) 대구, 지키러 갑니다...
quandoquando
174
23
33
두 얼굴의 골든 리트리버
real896pc
59
8
8
[퍼오는 공포썰] 사이비 종교 끝장낸 썰
ofmonsters
48
10
9
가족을 찾아 드립니다 #훈훈
sayosayo
18
2
4
[짬밥 특집1] 최고의 군대 반찬! 소세지 야채 볶음
kwonkwonkwon
91
23
21
선물 포장하는 다양한 방법들 (+느린ver)
Voyou
370
699
13
GIF
♥1일1민주♥(93일차)
khc062473
9
0
1
살면서 한번쯤은 필요한 깨알꿀팁 모음.zip 2탄 (스압주의)
ggotgye
388
700
11
신발끈 예쁘게 묶어 보세요~~~🐷
bangkoobbong
461
640
9
GIF
지극히 개인적인 혼종라면 레시피 TOP 5
eyesmag
22
30
3
몰입감 개쩌는 하정우 군대 썰.jpg
real896pc
84
14
2
짤줍_500.jpg
goodmorningman
534
34
132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