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국적인 분위기의 결혼식, 제주 캠퍼트리 호텔앤리조트

한국에서 가장 이국적인 분위기로 결혼할 수 있는 장소를 찾았다. 캠퍼트리 호텔앤리조트에서라면 가능할지도 모른다.

아침, 점심, 저녁, 시시때때로 아름다운 풍경을 선사하는 캠퍼트리 호텔에서의 하루는 제주를 방문할 또하나의 이유다.


호텔 안에 있으면 시간이 천천히 흐르는 것 같다. 이국적인 풍경이 가득한 제주에서 특별한 결혼식을 하고 싶다면 캠퍼트리 호텔앤리조트를 추천한다.

제주공항에서 남서쪽으로 15분 거리의 해안동 무수천 근처에 있는 캠퍼트리 호텔앤리조트는 약 13만 2,000㎡의 넓은 부지에 자리한다.


프라이빗한 휴식을 즐길 수 있는 휴양 콘도미니엄이다. 제주의 청정자연 속, 바다가 한눈에 보이는 단독 연회장에서 프라이빗 결혼식을 올릴 수 있다.


주차 편의성이 뛰어나며 예비부부들의 소중한 결혼식을 위해 특급호텔 못지않은 섬세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캠퍼트리 호텔앤리조트를 감싸며 흐르는 무수천(無愁川)은 모든 근심 걱정이 사라진다는 의미를 지녀 풍수지리학적 명당으로 꼽힌다.


백년해로의 기운을 느낄 수 있는 캠퍼트리 호텔앤리조트는 최근 가까운 지인들과 즐기는 소규모 결혼식, 개인의 취향을 반영한 결혼식 등 다채롭게 변화하는 결혼 문화에 발맞춰 맞춤형 결혼식을 제공한다.


조금 더 특별한 웨딩을 원한다면 캠퍼트리 호텔앤리조트에서 결혼식과 휴양, 숙박까지 함께 경험하기를 권한다.



Copyright ⓒ 웨딩21뉴스

http://wedding21news.co.kr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