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IN신문] 해운대문화회관, 육아에 지친 엄마들을 위한 ‘MOM이 자유롭DAY' 운영

해운대문화회관(관장 윤창희)은 어린 자녀를 둔 엄마들이 잠시라도 육아에서 벗어나 자유로운 시간을 가질 수 있도록 엄마를 위한 ‘MOM이 자유롭DAY’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이번공연은 문화생활을 즐기기 힘든 엄마들에게 육아로 지친 마음을 달래주고, 출산과 육아에 대해 함께 고민하고 소통하는 시간을 가져보자는 취지에서 진행된다.


공연은 클래식과 함께 떠나는 유럽기행 3 ‘무서운 그림과 함께하는 음악여행’으로 8월 22일 오후 7시 30분 해운대문화회관 해운홀에서 열린다.


8세 미만 미취학 자녀를 둔 엄마라면 누구나 무료로 관람할 수 있으며, 전화 및 방문 예매로 선착순 25명에게 1인 2매를 증정한다. 단, 티켓 수령 시 의료보험증, 등본, 가족관계증명서 등 증빙 서류를 지참해야 한다.


또한 어린 자녀를 떼어놓고 오기 힘든 엄마를 위해 공연 시간에 맞춰 고운홀에서는 자녀를 위한 어린이 영화 ‘쿵푸팬더3’를 동시 상영 할 예정이며, 안전 도우미와 함께 안전하게 관람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


한편 해운대문화회관은 문화 예술의 전당으로, 기획공연과 대관공연을 통해 주민들의 문화적 소양도 키우면서 예술에 대한 갈증을 해소하고 있다.


공연 예매에 관한 자세한 문의는 전화(051-749-7651)로 하면 된다.


강승희 기자 / busaninnews@naver.com


#해운대문화회관 #육아 #문화생활 #음악여행 #미취학자녀 #무료관람 #선착순 #어린이영화 #기획공연 #육퇴 #자유시간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