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중 고양이 학대한 유명 트위치 스타

유명 트위치 스타 Alinity Devine가 동물 학대 논란으로 SNS 상에서 도마 위에 올랐습니다.


최근 방송에서 그녀는 게임을 하던 중 그녀의 고양이가 키보드 위로 올라오자, 소리를 지르며 고양이를 머리 뒤로 집어 던집니다. 그리고는 아무렇지 않은듯 뒤도 돌아보지 않고 묵묵히 게임을 이어갑니다.

GIF

그녀가 고양이 학대 논란이 인 건 이번이 처음이 아닙니다.


이전에는 시청자들에게 재밌는 걸 보여주겠다며 입에 보드카를 물고 고양이와 입맞춤을 한 후, 괴로워하는 고양이의 모습을 재밌어하는 모습이 논란이 되었습니다.

그녀는 이를 '보드카 키스'라 부른다고 밝히며, 이러한 행동을 반복적으로 해왔음을 짐작케 했습니다. 알코올은 동물에게 특히 치명적이며 심하면 발작과 호흡부전이 야기하는 것으로 알려져있습니다.


동물보호단체 PETA는 Alinity Devine가 고양이가 집어 던지는 장면만을 편집해 트위터에 올려 그녀를 강하게 비판했으며, 다른 유튜버들 또한 그녀의 동물학대가 의심되는 영상을 모아 혐오스럽다는 반응을 보이며 비난에 동참하고 있습니다.

네티즌들은 해당 클립을 트위치 공식 계정에 태그하며 '트위치에서 추방할 것'을 요청하기까지 했습니다. 그러나 Alinity Devine의 팬들은 '언론과 유명 스트리머들이 힙을 모아 한 사람의 인생을 망칠 만큼 심각한 잘못은 아니다'며 그녀를 옹호하고 있습니다.


지금도 유튜브에 Alinity Devine만 검색해도 수많은 팬들의 설전이 오가는 영상을 볼 수 있는 데요. 여러분들은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꼬리스토리가 들려주는 동물 이야기!
매일 귀여운 동물 이야기를 전해드립니다. 꼬리가 흔들릴 때까지, 꼬리스토리!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