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직도 밝혀지지않은 화장실, 아저씨

저랑 친구 2명이서 일요일에 놀고있었어요. 그날 한친구가 화장실을 간다고해서 저희 학원 화장실에 갔어요 한친구가 먼저 안으로 들어갔어요 근데 저희 화장실은 남자화장실이 있고, 옆에 여자화장실이 있어요 그리고 여자화장실 안에 창고가 있어요 근데 친구가 창고 문이 열려있어서 문을 닫을려고 했는데 갑자기 '철컥'화장실 문이 잠기는 소리가 나면서 문이 닫혔데요 근데 이상한건.... 여자화장실이 있으면 변기쪽으로 문이 닫히는데 창고쪽으로 문이 닫히더레요.. 원래같으면 창고쪽으로 문이 열려야되요. 저희가 너무 놀라서 3층에서 뛰어서 내려갔어요 근데 저희가 밖으로 다 나왔는데 갑자기 계단에서 '타다다닥'소리가 나서 뒤를 봤는데 아무도 없었어요.

근데 아직도 의문인게 저희가 놀라서 내려온후에 "다시 올라가보자"라고 하고 있는데 어떤 아저씨가 저희 3명을 보고 이상한 미소를 지으며 지하로 내려갔어요...(지하에 PC방) 근데 저희는 아무상관을 안썼는데... 올라갈려고 하면 무서워서 계속 내려오기는 했는데 그러다가 저희를보고 이상한웃음짓고 지하로 간 아저씨가 갑자기 저희한데 "같이 가줄까?"라고 했어요 근데 이때까지는 아무의심이 없어서 같이 갔는데 저랑 한친구는 뒤에서 따라갔고 처음에 화장실간다고 했던친구가 그아저씨랑 앞장서서갔어요. 근데 저랑 있던 친구가 "이상한 기분이 들어"라고 해서 제가 "나도 그래.."라고 했어요. 그래서 저랑 친구는 끝까지 따라가지는 않았어요. 그러다가 앞장서서간 친구도 이상한 기분이 들어서 나왔는데 그 아저씨가 "어디가 아쩌시는 모르잖아 빨리 와"이러는거에요. 그래서 이친구도 무서워서 대충 설명하고 나왔어요. 근데 저랑 친구가 밑읋 내려가니깐 앞장서서가던 친구도 내려왔는데 그아저씨가 갑자기 뒤에서 그친구에 어깨에 손을 올려서 놀려켰데요...(친구어깨를 두손으로 쳤어요..) 아직도 밝혀지진 않았는데 그날따라 이상한일이 있어요. 저희는 노래방에서 신발을 벚고 들어갔어요 근데 노래부르다가 발견한건데 신발에 방향 앞으로 나와있고, 뒤로가있었어요. 근데 아무도 신발을 정리하지 않았어요...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