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단채한복,계양

나이가 드니깐 한복 입을일이 생기긴하대요? 오빠가 장가를 간대서 예민한 엄마를 위해 내가 알아봣죠 ???

허락 받고 찍은 사진 우선은 엄마가 덩치가 쪼매 잇으셧고 그래서 그런고민이 많앗어요 매의 눈으로 원장님이 몇개를 골라주셧고 내가 셀렉햇는데 입은다으 저고리 고리? 자수 소매 다 갈아주셧어요 ??! 새언니가 고른데는 급하게 두개중 하나를 골라야한다면 여기는 진짜 여유 잇고 친절해서 너무너무 좋앗음

고민이 잇던건 덩치도 덩치지만 가슴부분때문에 훨씬더 부해보엿는데 한복의코르셋 같은거 빌려주셔서 라인을 잡아주니 고민해결 엄마랑 나랑 엄청 좋아하면서 나 결혼할때도 온다고햇다 진짜 맞출생각하고 갓는데 무려 대여 ! 안맞으면 저고리하나 만들어주신다고 해서 ㅋㅋㅋㅋ 더 든든 !! 만족스러운건 나눠야해 !!!!해서 올려보앗다

뒤에 장식 여유잇으실땐 귀걸이까지 빌려주시더라 개이득 결혼식에서 제대로 사진찍은후 올리랴고햇는데 참을수없엇당 ㅋㅋㅋㅋㅋㅋ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
사극 속 여배우들의 비쥬얼
water101
364
184
34
GIF
늦었지만 내동생 결혼하는 축복받은날. 항상 건강하고 행복하고 화목한 가정 꾸려나가고 힘든일이나 기쁜일이 있을때도 함께 나누며 영원한 인생의 동반자로 모든일을 헤쳐나아갈수 있는 부부로 성장하고 거듭나길.. #동생 #결혼식 #축하 #연세대동문회관
JaydenKim0517
2
1
0
한복 입은 로시💙
lovblue
15
8
2
알아두면 쓸 데 있는 호텔 용어 10가지
volotravel
176
356
0
냉이영 vs 온이영
ggup
292
116
15
GIF
[놀면뭐하니] 유야호가 입고 나온 한복과 소품
GomaGom
32
14
3
캐주얼한복이 비싸다구요?
DoubleYUna
2248
2308
107
공항 직원이 알려주는 인천국제공항 이용 꿀팁!
volotravel
64
126
0
요즘 만들었어도 대박인 한복들
dadara4
48
21
5
포토샵 없이 환상적인 사진 찍기 #꿀팁 인정
sayosayo
151
189
13
김유정 비하인드 포스터 공개
ggup
508
216
27
Joujou에게 외숙모가 생긴 행복한날~*결혼을 진심으로 축하 합니당~###결혼식 #외삼촌 #외숙모 #welcome #to #family #joujou
JaydenKim0517
3
1
0
해외에서 절대 하면 안되는 나라별 손 제스처 7
volotravel
74
142
8
여행 중 분실 & 도난 시 대처 방안 TIP!
volotravel
92
183
2
결혼비용 600만원으로 어떻게 결혼 했나요? 스몰웨딩 셀프웨딩 최소로 필요한 결혼준비
Bhubby
3
5
0
[이슈 콕콕] 세계적인 패션지가 "한복은 중국 것"…이대로 괜찮나?
newsway
15
4
4
한복 입고 세계여행 다녀온 사람 판타지 같음
graymaan
87
33
4
드레스 설현 vs 한복 설현
ggup
219
253
18
GIF
벌칙으로 한복 입고 출국했던 방탄 진.jpg
tororo123
17
1
3
효리네 민박에 언급되어 화제! 제주도 오름 TOP7
volotravel
74
135
4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