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가 와도 괜찮았던 제주마방목지

오늘도 제주도 소식을 가져왔네요. 따끈한 오늘 사진이긴 한데 태풍의 영향인건지 날씨가 굉장히 흐려요. 세 가족이 다녀왔던 건 바로 제주마방목지라는 곳이에요. 전에는 이름이 원래 이건 줄 알았는데 제주마들이 방목해 있는 방목지라고 이해를 하시면 될 것 같아요.


516도로 중턱에 위치해 있는데 지나가시면서 봤을만한 분들이 제법 많을 거 같아요. 제주마방목지 앞에 토스트 파는 푸드트럭은 항상 자리를 잡고 있고요. 물론 사 먹어본 적이 없는 건 안 비밀이지만요. 그냥 우스겟소리고요.


날씨가 그리 좋지 못하지만 나름 매력을 갖고 있는 곳이에요. 날씨가 좋을 때는 파란 하늘이 보이지만 그게 아니면 이런 운치 있는 안개를 만날 수 있어요. 제주도가 꽤나 습한 편이라서 그런 거라고 보시면 된답니다. 그래도 이런 거 보니 나쁘지 않네요.


비가 오는 바람에 오래 있지는 못했지만 그래도 제주시에서 서귀포 넘어갈 때 만날 수 있는 곳이니 지나갈 일이 있다면 한번 들러봐도 좋을 것 같네요. 이번에 와서 다음에 언제 올지 모르겠지만 조만간 다시 와볼게요.

맛집탐방 ・ 제주도여행 ・ 한국여행 ・ 여행
앉아서 하는 여행_ 사진으로 보는 제주 제주도민의 시선에서 바라본 제주에요 춰미로 찍는 사진을 공유하고 있답니다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