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일부러 나를 얽어맨.. 그러나 내 몸과 마음이 청결해지는 !!

열흘 넘게 다이어트를 하고 있는 중이다 그런데 여성의 신체적 특징 때문이기도 해서인지 잘 빠지질 않고 있다.. 하필이면 배란기와 생리기에 시작했을꼬~ 갑자기 5 kg 이상 체중이 느는 바람에 몸도 무겁고 찌뿌둥 한 것이 어째 이대로 가단 더 쪄서 옷을 싹 새로 사야 할 판국이 되겠다 싶어서 북한 말로 '살 까기' 를 시작 ..! 진짜 다이어트는 신체 내의 순환을 올려 체지방을 줄이고 몸의 라인을 슬림하고 건강하게 가다듬는 것을 의미..!! 그러니까 진짜 다이어트는 음식의 절제와 운동의 증가, 생활의 규칙성 등을 대부분 다 바꿔야 하는 일.. 그러나 나는 음식을 좋아하지만 잘 자제하기도 하는 편이라고 생각한다....; 어느덧 보름째 날에 들어서고 있는 나 .. 아직까지는 힘들지만 그런대로 참을 만 하다 이너뷰티에 관심이 생기고 나서 건강한 먹거리에 대한 나의 열의도 요즘엔 더욱 넘치는 중이다 어쨌든 채소스튜는 너무 맛있고.. 밀가루는 멀리하고 저녁 7시 이후엔 먹지 않기를 잘 지켜내고 있다 !! 그래도 호밀빵은 너무 먹고 싶어라.... ㅜㅠ

여성뷰티 ・ 영어공부 ・ 자기계발 ・ 피트니스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