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람둥이 남자에게 빠지는 여자의 심리


대부분의 바람둥이들은 딱 봐도 티가 난다. 능글맞은 성격, 편한 미소, 여자에 대한 자연스러운 접근 등 대부분의 바람둥이는 "나는 바람둥이오!"라고 이마에 딱 붙여놓고 다닌다. 하지만 왜 여자들은 그렇게도 바람둥이를 싫어하면서 바람둥이에게 빠지는 것일까!?


그것은 바로 '바람둥이가 이렇게 까지 하는데 이번은 진심이지 않을까?'이다. 여자 많기로 소문난 바람둥이가 매일 나를 데리러 오고, 매일 나에게 사랑한다고 말하고, 내가 하는 말은 뭐든 다 들어주고... 그렇게 여자가 많다는데도 나한테 이렇게 까지 하는 걸 보면 나를 진심으로 사랑하는 것은 아닐까? 하는 착각에 당신은 얼마 지나지 않아 바람둥이에게 넘어가고 만다.


저렇게 인기가 많은데... 나에게 왜 그러겠어...?


당신에게 했던 말들은 벌써 9999번째 했던 말이었다는 것은 까맣게 모른 채로 말이다. 


바람둥이는 '독이든 사과'이다.'독이든 사과 전략'이란 위험한 독을 품고 있지만 너무나 맛있게 생긴 사과와 같이 바람둥이는 자신이 바람둥이인 것을 만천하에 공개하지만 그만한 매력도 함께 뽐낸다. 바람둥이 주변의 대다수는 바람둥이와 사귀면 독에 중독되어 버릴 거라는 것을 알고 있지만 바람둥이의 매력이 독의 위험성을 간과해버리게 하는 것이다.


바람둥이는 처음에 그냥 친구사이, 선후배 사이로 다가간다. 이때 당신은 바람둥이인 것을 알지만 '사귈 것도 아닌데 뭐 어때?'라는 생각으로 바람둥이를 받아준다. 이때 당신의 간과한 것은 당신이 바람둥이를 친구 or 선후배로 받아준 것은 '독이든 사과'를 손에 쥔 것과 같다는 것이다.



자꾸 보다 보니 독이든 사과의 보이지 않는 독보다 표면에 좔좔 흐르는 광택, 싱그러운 향기 게 빠져 독이든 사과에 끌려 한입만 먹어볼까? 하는 마음에 '독이든 사과'를 한입 베어 무는 순간 당신의 '차가운 이성'은 백설공주와 같이 그 자리에서 영원한 잠에 빠져 버릴 것이다.


바람둥이의 전략


많은 사람들이 바람둥이들은 전략은 하나도 없고 오직 매력으로만 승부할 것이라고 생각하지만 절대 아니다. 대부분의 바람둥이들은 전략이 있다. 그 전략은 바로 '열 번 찍어 안 넘어오는 나무 없다'이다. 바람둥이들은 몇 번 찔러보고 흥미를 잃으면 다른 여자를 찾아갈 것이라고 생각하지만 절대 아니다.


오히려 착한 남자들이야 말로 몇 번 찔러보고 자신의 마음이 통하지 않으면 동네 친구들을 만나 진탕 소주를 마시다 당신에게 전화를 해서 진상을 부리지 바람둥이들은 결코 한두 번의 튕김에 나가떨어지지 않는다. 오히려 여유롭고 당당하다. "사람들이 하는 말은 다 거짓이다" "너에게만은 진심이다" "내가 이렇게까지 해준 여자는 없었다" 등의 말들로 당신을 괴롭힌다.



그렇다면 어떻게 바람둥이는 당신에게 몇 번씩이나 차이면서도 당당히 당신에게 대시를 하는 것일까? 바람둥이가 당신의 거절에도 눈 하나 깜짝하지 않고 당신에게 대시를 할 수 있었던 것은 당신이 '독이든 사과'를 쥐고 있을 때 이미 피부를 통해 독이 조금씩 침투하여 이미 어느 정도 중독된 상태라는 것을 알기 때문이다.

바람둥이의 눈에 비친 당신


대부분의 여자들은 착각하는 것 중 하나는 바람둥이의 대시가 "사귀자"라고 말했을 때부터 시작되었다고 생각한다. 하지만 실제로는 당신과 친분을 쌓으며 몇 차례 밥을 먹고 몇 차례 술자리를 가질 때부터 이미 바람둥이의 대시는 시작된 것이다. 하지만 당신은 "친구니까" "선후 배니까"라며 바람둥이의 대시를 이미다 받아주며 바람둥이의 매력에 조금씩 중독되고 있었던 것이다.


바람둥이의 "사귀자(고백)"은 대시의 시작이 아닌 대시의 마무리다. 바람둥이가 당신에게 고백을 했을 땐 당신이 그 고백을 완강히 거부할 수 없을 거란 바람둥이의 치밀한 계산이 깔려있다. 그렇기 때문에 당신은 100% 바람둥이에게 무너질 수밖에 없는 것이다. 



바람둥이 사육법


바람둥이들 만큼 승부욕의 노예도 없다. 바람둥이들은 자신에게 홀딱 넘어온 여자들의 눈에서 삶의 희열을 느낀다. 그렇기 때문에 바람둥이들도 초반에는 기꺼이 당신에게 헌신하는 것이다. 그런 바람둥이를 다루기 위해서는 바람둥이가 지금까지 느껴보지 못한 승부욕을 안겨주면 된다.


앞서 말했듯이 바람둥이들은 대부분 친한 친구, 선후배 관계로 당신에게 침투한다. 이때부터 당신을 자신의 매력에 중독시키기 위해 물밑작업이 이루어지게 되는데 이때부터 당신은 바람둥이의 전략을 간파하고 바람둥이의 승부욕을 자극해야 한다.


그렇다면 어떻게 바람둥이의 승부욕을 자극하는가!? 

반만 넘어가라 


엥!!!???? 반만 넘어가라니! 대체 무슨 소리인가!!!???? 바람둥이가 하자는 대로 하되 끝까지 하지 말라는 것이다. 당신이 바람둥이의 계략에 넘어가기 시작할 때 바람둥이들은 극복의 흥분과 쾌감을 느낀다. (생각해봐라 누군가 당신이 생각하는 대로 행동하는데 즐겁지 아니한가!?) 하지만 마지막에 가서는 바람둥이가 원하지 않는 행동을 해버려서 바람둥이를 안달 나게 만들라는 것이다.


바람둥이 안달 나게 만들기 예시  

바람둥이가 데이트 신청을 하면 즐겁게 받아주되 저녁 7~8시 이후 약속을 또 잡아라.(바람둥이가 주로 심혈을 기울이는 부분은 저녁식사 내지는 술자리이다.) 바람둥이가 스킨십을 하면 어느 선까지 받아주되 당신이 끊고 도망가라. (바람둥이는 안타까운 마음에 무릎까지 꿇을지 모른다.) 바람둥이가 고백을 하면 진심으로 고민해보는 척하면서 결국엔 거절하라. (바람둥이는 당신이 이미 자신에게 넘어왔다고 착각할 것이다.) 


아마 이 정도 되면 수준이 낮은 바람둥이는 미쳐버려 당신에게 달려들 것이며 꽤 경력이 있는? 바람둥이라면 당신의 속내를 읽고 시간을 두며 당신과의 연애 전략 싸움에 흥미를 느낄 것이다.


바지락을 사면 해캄을 통해 바지 락안에 있는 뻘을 토해내게 만들듯이 바람둥이를 사육하기 위해서는 당신이 바람둥이 마음대로 되는 여자가 아니라는 것을 보여줘야 한다. 위의 예시처럼 바람둥이를 안달 나게 만들고 철저히 괴롭힌다면 바람둥이도 어쩔 수 없는 당신의 충실한 남자가 될 수 있다.


술에 취하면 다른 사람들이 어떤 시그널을 주고 받는지 관찰하는 괴짜. <사랑을 공부하다.>, <이게연애다>저자 입니다. 블로그 '평범남, 사랑을 공부하다.'운영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